우리 몸 쉽고 재밌는 초등 영재 플랩북 9
케이티 데인즈 지음, 콜린 킹 그림 / 어스본코리아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스본코리아 ▶ 쉽고 재밌는 초등 영재 플랩북 [우리 몸]리뷰예요

 


 

과연 자신의 몸에 대해서 얼마나 자세히 알고있을까요?

아마도 의사선생님이 아닌이상 잘 알지는 못할거예요

마음만 먹으면 몸에 대한 책은 많은데도 의지의 문제인지

잘 안 읽게 되더군요.아무래도 웬지 의학적인 전문용어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선입견이 있나봐요....

그런데  어스본코리아 ▶ 쉽고 재밌는 초등 영재 플랩북 [우리 몸]

일단은 한눈에 볼수있게 우리몸에 대해 설명해 놓아서

좋았어요. 

 

 

50 개의 플랩을 열면 그 부분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보충설명해 놓아서 좋았어요

 

 

 

[음식물의 소화]과정을 선명한 그림과 설명을 읽으면서

 

 

아이 스스로 이러한 과정을 거치면서 자신이 먹은 음식물들이

소화를 시키고 마지막에는 몸을 통과한 음식물 찌꺼기는

똥이 되어 몸밖으로 나온다는 걸 알수 있었어요~

 

 

어스본코리아 ▶ 쉽고 재밌는 초등 영재 플랩북 [우리 몸] 

초등학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서 쉽고 재미있게 50개의

플랩을 열어 우리몸의 구조와 각 기관의 기능을 한눈에 알아볼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초등과학교과]와도 연계되어 있어서 배경지식을

쌓을수 있어요

[우리몸]에 대해 어렵지 않게 선명한 그림이 있어서

초등 저학년생도 충분히 재미있게 읽을수 있을거 같아요

책을 읽는 내내 아이가 와~ 하면서 엄청 흥미롭게

읽었어요

신비롭고 흥미진진한 몸속 세계를 살펴보고 싶다면

쉽고 재밌는 초등 영재 플랩북 [우리 몸]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