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터 2017.10
샘터 편집부 지음 / 샘터사(잡지) / 2017년 9월
평점 :
품절


 

     

샘터에서 준비한 맛난 이야기상 받으세요~!

표지부터 맛있는 다식이 준비되어있네요.

알록달록 고운 빛깔을 자랑합니다.

샘터에서 준비한 맛난 이야기상 받으세요~!

표지부터 맛있는 다식이 준비되어있네요.

알록달록 고운 빛깔을 자랑합니다.

 

 

이번 달에 만난 사람은

바로 나문희 배우님이세요.

우리들의 엄마, 할머니. 바로 이웃집에서

만날 수 있는 평범한 일상을 맛깔나게 표현하시는 분이지요.

[대기만성 국민엄마]란 표현이 정겨워요.

진짜 울 엄마를 닮으신 것도 같구요.

꾸준하게 연기 인생을 걸어오신 분.

연예계에서 빛나는 스타들 옆에서 늘 한결같이

자리를 지키셨던 분.

초조함도, 불안감도 있었을테지만

연기 내공을 차근차근 쌓아오신 분이라 존경스러워요.

꾸준하게 자신의 일을 하신 분들은

결국 스스로 빛을 발하더라구요.

 

짜잔!

이번 10월호 특집 주제는 [내 인생의 가을걷이]

늘 맞이하는 가을이지만, 자연의 위대한 섭리를

느끼게 된답니다.

뜨겁게 이글거리는 여름은 어느새 사라졌지요.

가을 바람이 솔솔~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듣는 가을 노래를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지요.

아름답게 열매맺고, 영글어가는 모습은 얼마나 멋진지.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읽고, 느끼고, 맛볼수 있답니다

 내 인생의 가을맛은 어떨까요?

    

 

특히 제 맘에 쏙들었던 기사를 소개하겠습니다.

 

밀양 만어사 가보셨나요?

만 마리의 물고기가 돌로 변해 불도를 닦고 있다는 절이랍니다.

'밀양의 3대 신비' 중 하나랍니다.

 

돌이 된 물고기 떼. 상상이 가시는지요?

<동국여지승람><택리지>에서 특별한 전설이 전해져 오고 있어요.

예사롭지 않은 풍광과 신비로운 전설이 궁금하신 분은 한번 살펴보세요.

저는 돌무더기 속에 있으면 어떨지 한번 상상해봤어요.

 잔잔하고 고요한 산 속 풍경. 향긋한 흙내음를 맡으며 심호흡을 하고 싶어지네요.

 

 

위치 : 경남 밀양시 삼량진읍 만어로 776

특징 : 해발 674m의 만어산 8부 능선에 위치

가락국 김수로왕이 창건하였다는 기록이 삼국유사에 전해짐

볼거리 : 밀양 8경중 하나인 운해,

천연기념물 제 528호 암괴류,

보물 제466호 삼층석탑 등

문의 : 055-356-2010(만어사)

055-359-5639(밀양시 문화관광과)

 

 

이제 2017년도 샘터는 11, 12

딱 두 번 남았네요. 올해가 가기 전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나의 이야기를 한번 써보는 건 어떠세요?

 

11월 호는 9/25까지.

12월 호는 10/25까지 입니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할 준비는 잘 하고 있나요?

 올 추석연휴는 대체 공휴일까지 포함하면

꽤 오랫동안 쉴 수 있다던데... 그림의 떡은 아니었음 좋겠네요.

 

모두가 행복한 10월을 맞이하길^^

물론 샘터와 함께라면 더 좋겠죠?

 

샘터 공식 포스트

http://post.naver.com/isamtoh

 

* 출판사로부터 책만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샘터에서 준비한 맛난 이야기상 받으세요~!
표지부터 맛있는 다식이 준비되어있네요.
알록달록 고운 빛깔을 자랑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