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 파워 다이어트 - 비타민신지니의 하는 만큼 빠지는
신지은 지음 / 북스고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스타에서 우연히 보게된 운동하는 밝은 여자분,

참 에너지가 좋네~ 하고 흘려봤었지요.

그런데 그 분이 바로 책의 저자 비타민신지니였어요.

코로나로 인해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늘어난 몸무게를 줄여보고자 [비타 파워 다이어트]를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표지를 넘기고, 책 날개를 보면 저자 소개가 간단히 되어 있네요.

요가, 필라테스 강사로서 사람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유지할 수 있는 도움을 주시는 분이죠

 

 

 

 

 

책 구성은 위와 같아요.

보고 싶은 챕터만 먼저 살펴봐도 큰 무리가 없더라구요.

운동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진 설명도 있고, 상황별 운동법도 제시되어 있답니다.

사실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잖아요.

저에겐 그렇네요. 적정 키에 맞는 몸무게는 이미 오버되었어요.

제철 음식을 바르게 섭취하고, 생활 속 운동을 해야 한다는 건 머리로는 알고 있지만, 왜그리 실천이 안되는 걸까요?

인스턴트 음식, 온갖 식품첨가제가 범벅된 음식이 주류가 되었네요.

아무튼, 2020년 올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보기로 다짐을 해보면서

책을 펼치고, 소개된 운동법을 따라해봅니다.

 

 

 

부담스럽지 않게, 천천히 따라해 볼 수 있는 운동이예요.

저자의 자세를 사진으로 볼 수 있고, 간략한 설명이 되어있지요. 허리 근육을 쭈욱 스트레칭하는 것 만으로도 허리통증을 줄여줄 수 있답니다.

 

평소 운동에 관한 궁금증을 질의응답으로 알려줘서 운동을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유익할 것 같더라구요.

운동 초보자들을 많이 만났던 저자였기에 책의 구성에 포함시켰다고 생각합니다.

 

앗! 저를 위한 운동이 소개되어 있군요.

[틈틈이 살 빼고픈 당신을 위한 짬짬이 운동]

각각의 소개된 운동법을 하나의 서킷 운동으로 구성했어요.

생활 속 다이어트의 실천을 해보자구요!

물론 운동과 거리가 멀었던 분들은 잠들기 전, 잠에서 깨어나 가벼운 스트레칭을 시작하는 것부터 큰 결심이지요.

 

 

책을 읽으면서 내내 저자의 통통튀는 목소리가 떠올랐답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비타민신지니님을 만나보셨더라면 제 말이 저절로 이해가 되실꺼예요.

힘들고 어려운 다이어트는 이제 안녕!

즐겁고 신나는 다이어트로 행복한 일상을!!!

 

*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