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 더 게임 5 ㅣ 인 더 게임 5
더스틴 브래디 지음, 안병현 그림, 심연희 옮김 / 아울북 / 2021년 12월
평점 :
인더게임을 처음 좋아하기 시작한 건 6학년 아들이었어요. 4권을 처음 접했는데, 너무 재미있다며 완전 퐁당 빠져서는 앞권도 친히 도서관에서 빌려다 읽고 마지막 5권을 기다리고 있었죠. 막둥이도 덩달아 읽기 시작하더니 4권을 이틀에 걸쳐서 읽고는 너무 재미있다고 난리더라고요. 그리곤 오빠의 도서관 덕을 함께 보고는 5권을 같이 기다리고 있었다지요.
그런데 말입니다~! 드디어 5권이 나왔다는 말씀입니다! 그렇게 저희 집 두 초등 아이들이 오매불망 기다리던 책, 게다가 최종 편인 5편이 나왔다는 소식에 얼마나 기뻐하던지요. 한 장 한 장 넘겨갈수록 스릴이 가득! 궁금증과 호기심이 폭발하는 책! <인 더게임 5>에는 어떤 이야기들이 담겨있을까요?
(전편 이야기)
그레고리 아저씨가 로봇이라는 것을 밝히려 다 고전 게임인<운명의 섬>에 갇히게 된 제시와 에릭. 둘은 게임 속에서 온갖 위기를 맞이하고 극복한다. 그러던 중 억만장자인 맥스 루벤이 그레고리 아저씨를 이용해 맥스가 지배하는 거대한 가상 우주 '루벤 유니버스'를 완성하려는 계획을 세웠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맥스는 이것을 이용해 지구의 모든 사람들을 가상 세계로 빨아들일 계획을 세우고 만다.
📖
맥스가 10분이라는 시간으로 카운트다운을 시작해버린 '루벤의 천국'은 전 세계 사람들을 가상 세계로 빨아들이게 될 예정이다. 그레고리 아저씨는 제시와 에릭에게 10분 안에 세상을 구하라는 미션을 주었다. 결국 무서웠지만 둘은 현실의 시간으로 7분을 남긴 채, 루벤 유니버스 안으로 들어간다. 계속해서 추락만 하던 아이들은 쥐라기월드 프테로닥틸루스 덕분에 겨우 목숨을 건졌지만, 게임 안의 모든 버그를 블랙박스에 가두려 하는 외계인 힌덴버그를 또 만나 도망을 친다 그러나 힌덴버그에게 오하려 경험치인 XP를 부여받고, 자칭 우주 최강 용사 루벤을 만나려 최강 용사가 되기 위해 '힘', '용기', '인내'라는 과제를 부여받아 해결해 나간다. 트램펄린 행성, 초콜릿 행성, 독사 우글우글 닌자 행성 등에서 경험치를 얻는 두 아이들. 드디어 도전한 최강 용사 도전하기를 통해 무려 300단계의 적들을 물리치기도 하고, 에릭이 콩이라고 이룸 붙인 고양이를 만나고 또 잃기도 한다. 또, 콤보 공격을 익힌 뒤 신발이 쩍쩍 녹아내리는 미로 속에 던져지게 되는데...
✔에릭과 제시는 무사히 맥스 루벤의 미션들을 통과할까?
✔둘은 팩맨의 원조게임 피자보이에서 무사히 탈출할까?
✔에릭과 제시는 맥스로부터 지구를 구해낼 수 있을까요?
🎮 아마존 아동 분야 베스트셀러!
🎮 어린이 프로그래밍 도서 분야 1위
🎮100인의 어린이 심사위원 평점 4.83
🎮 뇌공학자 정재승 교수 강력 추천 도서
🎮 문해력 향상 추천 도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이 느껴져서 저도 모르게 정말 긴장하고 읽었을 만큼 정말 찐으로 재미있었어요. 마지막 권이어서 그런지 정말 더 반전도 많고 읽는 내내 긴장감이 대박이었답니다.
그러면서도 책 속에 정말 많은 것을 담고 있어서 좋았어요. 메타버스의 개념과 게임은 물론, 판타지, 액션, 미스터리, 우정, 용기, 인내, 미래 과학까지 다양한 요소들이 책 속에 녹아 있답니다.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고 익숙한 요소들이 가득 들어있어요. 그러면서도 탄탄하고 빠른 전개로 책을 내려놓을 순간을 전혀 주지 않더라고요.
게임보다 더 재미있는 게임 책이랍니다! 아이들과 학부모 모두 만족할 만한 아동 판타지 소설인 것 같아요. 아이들과 같은 공감대를 가지고 아이들을 이해하고 아이들과 많은 대화를 할 수 있는 참 좋은 도구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위 리뷰는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