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쩔뚱땡! 고구마머리TV 7 : 우주 탐험 3 - 외계 행성의 비밀 - 호기심·상상력이 쑥쑥 자라나는 과학학습만화 어쩔뚱땡! 고구마머리TV 7
서동건 지음, 이정태 그림, 이명현 감수 / 아울북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어쩔뚱땡~ 웃음이 실실 😚 아이가 재밌어해요 ㅎ

천방지축인 아이, 다소 쎈 누나(?), 엉뚱한 강아지가
떠나는 우주의 모험 ㅋㅋㅋㅋ 어쩌라고를 어쩔뚱땡으로
여기저기서 쓰는게 재밌어요 ㅎㅎ
저자인 서동건 작가님이 개그맨 지망생이었다고 하죠?
그래서인지 스토리가 재미있고 엉뚱한게 막 치고들어옵니다 ㅋㅋ
아이들 시선에서 재미는 보장이겠어요 ㅋㅋ

🚀 사건 해결 과정을 통해 알아가는 과학개념

책에서 배우는 내용이 저한테는 다소 생소하고
어려운 내용도 있지만 유치원생도 알만큼 이해하기 쉬워요~
실생활에서 비교하거나 그림으로 잘 알려주어 좋더라고요
또 따로 목차를 빼어 자세하게 소개하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 모험이야기~ 다음 시리즈가 궁금해지는

흥미진진한 모험과 각종 사건사고가 계속 장을 넘기가하네요 ㅋ
액션신도 그림으로 잘 표현되었고 모험이 계속 이어져 설레입니다
무엇보다 유튜브로 내용을 볼 수도 있으니
아이들에게 재미와 학습효과가 확실하겠어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