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더워! 사계절 그림책
김들 지음, 정원재 그림, 이상교 감수 / 노란돼지 / 202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책 수집하는 엄마들은 여름이 되면 바쁘기 시작-
특히 장마인 요즘은 비 그림책도 모아야 하고
이럴때 딱엔 그림책 아이,더워! 를 만났다.

🩵글/그림/감수까지 모두 있는 책
작가님의 계정을 들어가보고 그림도 정말 훌륭하다 라고 생각했는데
글 그림 감수 모두 전문가분들이 마치셨다니
그냥 예쁜게 아니라 마지막 스토리까지 훌륭한 이유가
출판사의 정성에 있었구나 알게 되었다

🩵마지막장 해를 먹는다는 이야기는
펭귄이 해를 들고다닐때부터 아들이 질문을 해
계속 보다보면 나올거라고 이야기해주었다 :)
해의 둥그런 모양을 수박반달로 표현하고
수박의 시원함은 해의 강렬한 뜨거움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이야기해줄 수 있어 즐거웠다 ^^*

💙방구석 실크스크린은...!!!
아들과 도전해보았지만 역시 그림처럼 뚝딱 돼지않궄ㅋㅋ
아들과 하기엔 험난한 여정이.....🤣🤣
반전은 아들은 너무 즐거웠다면서~~~^^
다음에 아들과 실크스크린을 즐겨보고싶다.

📍계절에 맞는 다양한 의성어, 의태어를 배울 수 있다
📍계절 과일을 만나는 재미
📍아동문학 대표 작가 이상교 교수가 검수

파랑과 주황, 여름 색을 어쩜 이렇게
시원하게 잘 조합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던 그림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