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서평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박봉으로 일하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하면 돈을 쉽게 벌 수 있을까??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용한 책인 것 같습니다.

장사가 아닌 사업을 해라. 등등.....

책의 내용을 좀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부자란 무엇일까?"

  1. 돈의 본성을 파고들어라.

  2. 돈의 흐름에 올라타라.

  3. 돈의 파트너를 구축하라.

  4. 돈의 무대를 넓혀라.

  5. 돈의 재생산을 지속하라. 등등.

이 책을 읽는 순간, 우리는 부자가 되기 위한 문턱 하나를 넘은 샘이라고 제시하고 있습니다. !!! 이 책은 진정한 성공의 의미가 무엇인지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삶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중요한 팁을 제공할 것이며, 부자가 되고 싶고, 더 나아가 의미있는 삶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에게 이 책을 권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

이 책을 읽는 내내, 이 책의 마지막 장을 덮는 순간 !! 무엇인가 뿌듯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성공과 부라는 단어가 어쩌면 나에게도 통할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재정적 도립이라고 하면, 내 삶을 책임질 수 있는 경제적인 능력을 갖추었다는 의미이며, 이를 바탕으로 궁극의 목표인 경제적 자유를 이룰 수 있으며, 경제적인 자유를 얻으면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하기 싫은 일은 안해도 되는 것이다. !!!

가장 안타까운 사람들은 이 책에서는 이렇게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계속 버티는 사람들이다. 잘되는 것도 아니고 안되는것도 아닌 애매한 시간들을 견뎌내는 사람들 !!!!

큰 부를 이룬 사람들은 하루아침의 벼락부자가 아니며, 공허함과 불안함을 함께 맞서며, 아무 소독 없는 지리멸렬한 시간을 벼텨내면서 한달씩 올라간 사람들이 이 모든 것을 견뎌낸 사람들이며 결국 성공의 한자의 반열에 오른 것이다....

자신의 시간과 자본 (80%)을 본업에 투자가호, 나머지 투자나 사업구상 (20%)를 투자하여 자신의 모든시간들을 올바르게 사용한 사람들이다. 8:2의 법칙 !!!!

큰 부자가 되었다고 해서, 직장을 그만둬서는 안된다고 말한다. !!!

진짜 부자들은 매일 규칙적이며 꾸준한 자기 관리를 하고, 매월 고정 수입을 벌어들이는 루트와 파이프라인을 가지고 있다고 예기하며, 자신의 정체성과 관련된 본업은 절대 놓지 않는다고 한다.

위의 내용을 꼭 기억해 두고, 두고두고 생각해 볼 법한 이야기 인것 같아. !!! 밑줄 쫘~~~~악...

책의 내용을 살펴보았듯이, 책 한권을 읽음으로써 마음이 여유로워 지고 풍요로워 짐을 느낄 수 있다.

부와 성공에 목마름을 경험하고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도 좋은 서평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