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책의 서평을 시작해 볼겠습니다.

모든것이 최고속화, 단순화, 간소화 되는 현대 사회에서 좀 더 효율적인 생활을 하기 위한 좋은 꿀팁을 제공하는 책입니다.

할 일은 많고, 하루 24시간은 잘 시간도 부족한 요즘의 시대에서 꼭 필요한 책이 아닌가 싶어요.

책의 내용을 좀 더 살펴 보겠습니다.

"Multi~~~"라는 단어가 앞에 붙을 수 밖에 없는 현 시대, 너무 힘들고 어렵습니다.

예전에는 한가지만 잘하면 성공할 수 있다고들 했지만, 요즘의 우리들에게 한가지가 아닌 많은 것들을 다 잘해야 하는 "Muti"~를 요구하죠

이러한 환경 속에 살라면 아무래도 고도의 집중력과 속도가 필요한데요..

이 책을 통해서 좀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산만해진 두뇌 컨디션 진단

-매일 어렵고 새로운 것에 도전

-산만하게 하는 요인 제거

-실천가능한 목표에 집중하자

-일의 중요도에 따라 우선순위 정하기

-일단 무엇이든 시작하라

-푹 자고 일어난 뇌의 놀라운 변화 등등....

목차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 일상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저도 읽는 내내 나의 일상에서 적용가능한 것들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면 꼼꼼히 챙겨 읽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이 책이 소중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인간의 뇌는 20대 후반이 되면 최고치에 도달한다고 합니다. 너무 슬픈것 같아요. 흠~~~ 이러한 우리의 뇌를 좀 더 소중히 생각하고 아껴줘야 할 것 같아요.

그럴려면 너무 많은 신경을 쓰지 않고, 우리의 소중한 뇌를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활용가능할지 생각해 봐야 할것 같습니다.

두뇌트레이닝이라는 단어를 많이 듣는데요. 처음에는 두뇌를 트레이닝 한다는것이 좀 생소하게 생각도 들었는데요... 이제는 이러한 내용의 책들을 자주 접하다 보니 익숙해 지는 것 같아요.

집중력, 두뇌트레이닝, 효율적인 업무, 일상생활 등등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읽어보셔도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서평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서평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