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자기계발서 내용의 책입니다.

자존감이 낮고, 자존심은 쎈 나 자신을 일으켜 세워 줄수 있는 책인것 같아요. 인생 리셋을 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단 한번 뿐이잖아요 우리의 인생. 그런 인생을 헛으로 낭비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꿀팁이네요. 어쩌면 곁에 두고 계속 읽을 수 있다면 좋은 인생 서적 및 지침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도 좋은 서평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가끔 막막한 길의 끝에 다다른 것 같은 답답함이 느껴질 때 있잖아요. 그런 시기에 한번 읽어봐요 좋을 것 같아요. 시간은 굉장히 탄력적이고 주어진 시간을 더 만들어 낼 수 업다면 내 시간의 용도를 잘 조절해서 멋진 인생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알려줍니다 .

간절히 원하는 것을 현실로 만드는 법, 어제와는 다르게 살아갈 묘수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는 책인 것 같습니다. 새로운 각오로 다시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용기와 힘을 줄 수 있는 책인것 같아요

도전하는 나, 당당하게 이름을 거는 일을 찾고 있는 나, 어디에서나 빛날 수 있는 나를 만드는 방법들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자기만의 방법을 찾고, 좋아하는 일에 시간을 쓰고, 나를 더 많이 사랑하고, 원하는것을 얻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천천히가더라고 꾸준히, 너무 완벽을 추구하지는 말고 오히려 비우는 습관을 길러라고 예기합니다

이 책은 어쩌면 빛나는 우리들의 인생에 기초공사와도 같은 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는 책인거 같아요. ㅎㅎ

단점을 고치기 보다는 내가 보지 못한 나의 장점들을 찾아서 그 장점을 살리려고 오히려 노력하라고 하네요

좋은 인간관계가 괜찮은 인간관계를 만들기 떄문에 말하기 보다는 상대의 말을 먼저 경청하고, 침묵이 무기가 될 수 있도록 때론 수행이 필요하며 자신을 낮출 줄 아는 그런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예기해요.. ^^

하나하나 따라하다 보면은 언젠가는 정말 멋지고 괜찮은 사람으로 우뚝 설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 뿜뿜 시켜주는 책인것 같아요

진정한 나를 먼저 찾는것이 우선이 되어야 하며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나 자신이 없고는 다른 그 어떤것도 이럴 수 없다고 예기합니다. 너무나 잘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이 책을 통해서 다시한번 상기시켜 본것 같아요. 그 다음엔 물론 실천으로 이어져야겠죠. 곁에 두고 자주 펼쳐보면서 저 자신의 자존감을 높일 생각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퍼스널리셋 #미디어숲 #이라야#박세현#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