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심리학 관련 서적을 많이 보는 편이였는데.. 이 번에도 좋은 책 한권 겟한것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남들에 신경쓰지 않는 방법 기술?? 그리고 나 자신이 상처받지 않는 방법 등 나 자신을 누구보다 더 사랑할 수 있는 방법들이 무엇이 있을까를 심도있게 생각해보는 계기를 갖고 있거든요..

이런 책들이 너무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휴가도 제대로 가지 못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독서를 하기에 너무 좋은 시간들이였습니다. 화에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평온함을 지키는 심리기술들이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또 FBI 국가안보국 전 지부에서 필수로 수강하는 심리훈련법이라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버씩 읽어보시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괴로운 생각에 밥을 주기 마라... ㅋㅋ 저도 과거에 대한 생각을 좀 많이 하는 편이라서 굉장히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주변의 사람들도 과거는 아무리 좋아도, 아무리 나빠도 그 시간으로 돌아가지지않는 진짜 지나간 것일 뿐이라도 많이들 조언해 주시고... 과거에 약간 집착하는 저를 보면서 안타깝다는 말을 많이들 하셨는데..

이 책의 문구를 보는 순간,,,, 마음에 너무 와 닿았고 지금 많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또는 다가오는 미래만을 생각할려구요... 내 안의 분노 버튼과 멀어지면 반드시 행복해진다는 꿀팁을 알려주네요..책의 내용은 쉬운듯 하면서 조금은 딱딱한 느낌이 있긴 하지만 , 그래도 밑줄 그어가면서 내가 나한테 맞는 방법으로 실천해 보고자 노력해 보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다들 잘 알고 있지만 사실 순간순간 까먹게 되는데 우리들이잖아요. 그래서 전 이런 책들을 수시로 읽을려고 많이 노력하는 편인데.. 이번 책도 책 한권 손에 들고 앉은 커피숍에서 뚝딱 읽어버렸습니다.. ㅋㅋㅋ 이번 책도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들 건강한 독서내용으로 나 자신에게 최선을 다하는 그런 앞으로의 인생들을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