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마법처럼 풀리는 명상이라는데 느낌이 딱 왔어요 ㅋㅋ 수많은 독자들이 만나라의 명상을 혼자서도 따라할 수 있도록 쉽게 풀었다고 하더네요.. 읽내내 마음이 편안해 짐을 느꼈습니다
요즘 바빠서 책을 읽지는 못하고, 일상으 ㄴ너무 바쁘고 해서 힘들었는데 도움이 많이 들었어요
각 주제별로 자신에게 필요한 에너지를 강력하게끌어올 수 있도록 각 명상 과정을 단계별로 오나벽히 정리하여 누구나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심리학 서적도 많이 읽어봤지만, 명상이 삶에 너무 좋다고 하는데 실천해보거나 도전해 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런데 읽고 몇일 도전해 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꾸준히 해볼생각입니다. ㅋㅋㅋ
만다라 명상 소개부터 만다라 셀프 명상순서와 방법, 완성한 만다라 해석법을 소개한 1장과, 삶에서 꼭 필요한 명상주제를 5가지로 나누어 명상하고, 만다라 도안을 컬러링하고, 명상을 통해 자신의 만다라를 드로잉하면서 스스로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따라하기도 실천하기도 편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다들 한번씩들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 책에 나와 있는대로 따라하면 심리적 균형은 물론 의식의 균형, 창조적 예술 경험과 영적인 세계까지 안내하여 삶을 한차원 높여줄 수 있따고 하니 너무 좋은것 같아요
*내 마음에 꽃이 피면 축복입니다 *
내 안의 부정적 그림자에서 빠져나와 긍정, 사랑, 행복, 축복의 파동을 경험하다....
만다라 명상의 가장 큰 특징은 빠른 시간에 내면의 부정성에서 빠져나와 긍정의 빛을 꺼내는 것이라고 하네요 상처와 아픔에서 벗어나 가장 빠른 방법은 내 안의 밝은 빛을 꺼내는 것이다
재미있게 스트레스를 풀수 있는 방법이며, 불안정한 파동을 온전한 파동으로 회복시키는 매우 특별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다 함께 한번 실천해 보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마음을 차분하게 해 줄 수 있는 꿀팁들이 많이 있으시 다들 한번씩들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인생이 마법처럼 풀리는 만다라 명상 컬러링 # 정연우 작가 #만다라 #라온북 #컬쳐블룸 #컬쳐블룸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