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적으로 K-pop은 관심을 받고 있고 아이돌 퍼포먼스를 따라하는 해외 팬들의 모습은 곳곳에서 증명되고 있다. 

미국의 유명 시상 사이트를 아우르며 수많은 글로벌 시상식에서 아이돌의 활약들을 심시치 않게 볼 수 있다. 

하지만 정작 그들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무대를 준비하고, 무대위에서 무슨 생각을 하는지 들어볼 기회는 많지 않았는데. 좋은 기회가 되었다. 열혈아미로써 BTS의 제이홉의 기사도 있다고 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뭐 찐 팬으로 많은 부분이 다 아는 내용이긴 했지만, 다시금 그들의 마음을 읽을 수 있고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우리나라에 엄청나게 많은 아이돌들이 있는것을 다시금 알았다. 

엄청 많구나. 내가 아는 그룹도 있고 모르는 그룹도 있고.. 다들 어리지만 그들의 꿈을 위해서 누구 못지않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다시금 감동을 받았고 어른으로써 나의 꿈은 무엇이였나. 나도 저런 때가 있었는데 하면서..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이를 통해서 현 k-pop과 k-pop아이돌에 대한 이해, 나아가 각자의 현실에서 자신만의 무대에 오르고 있는 세상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이 섞이 현실적인 조언으로 거듭난다. 

" BTS-제이홈" : 제 정체성은 단순해요. 저는 꾸준이 춤을 췄고 꾸준히 하나 보니깐 BTS 되었고, 팬들도 제가 그렇게 해 왔다는걸 알아주시고 제가 추는 춤에 공감을 해 주시게 된 것 같아요... ㅋㅋㅋ 너무 멋지죠... 

저는 BTS를 보면서 뭐 전 덕후라서 그런거긴 하지만. 이제 아이돌들도 꿈을 위한 노력은 물론이고 , 인성이 받쳐주지 않으면 안되는것 같아요. 그룹이면 더더욱 그들만의 캐미가 더더욱 중요하구요.. ㅎㅎ

어쩃든... 모든 꿈을 위해 도전하는 아이들과 어른들에게... 다시금 존경을 표합니다.. ㅋㅋ

재미있게 읽었네요.. 감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