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책 서평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식공학자의 조금은 다른 관점의 이야기.. " ^^

허병민 작가님은 엄청 화려하신 것 같아요 이력이.. 
자신만의 관점으로 지식을 발굴하고 재가공해 의미와 가치가 담긴 콘텐츠로 만드는데 인생을 건사람.,
책도 엄청 많이 쓰시고 정말 다양한 직업을 겸비한 작가분이신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 분야에 오랫동안 몸담는 분들도 존경스럽지만... 이렇게 한 인생을 살면서 다양한 직업을 갖고 사시는 분들도 사실 너무 부러운것 같아요.. ㅎㅎ

이 책의 첫 페이지에 멋진 말이 써있어요 " 
-내 인생 이야기에서 내가 주인공이 될지, 아니면 그 자리를 다른 사람ㄹ이 차지할지, 그것은 이 페이지들을 읽어보면 알게 될 것이다. - -찰스디킨스,[데이비드 코퍼필드]에서-

"곱셈인생 -어제의 내가, 오늘의 나에게" 

책의 내용을 좀 살펴보자면
1. 당신은 자신을 한 문장으로 설명할 수 있는가?
2. 당신에게 남아있는 시간은 몇초입니까?
3. 당신은 백지수표에 자신의 인생을 팔겠습니까?
4. 당신은 지금, 자신의 가슴에 불을 지피고 있는가?
5. 단 한장의 사진이 당신의 인생을 바꿔놓을 수도 있다. 
6. 감동이 습관.. 

책의 내용은 자기계발서에 가깝다기 보다는 인생 에세이 쯤으로 해석될 수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그런 느낌으로 이 책을 읽었습니다. 

이 책이 지루하지 않았던 것은 내용 중간중간에 "음악, 책, 영화, 기타 등등"을 인용하여 책의 내용을 이끌어 간다는 점입니다. 그래서지 아주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