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목만 처음에 접했을때,, 왠지 정말 이 책을 읽으면 꿀팁들이 막 많아서 4주만 공부하면 지금보다는 좀 더 돈 운이 나한테 올것 같아서 밑줄까지 쳐 가면서 읽었어요 ㅋㅋ

 

이 책에서는 돈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전환시키는 것이 첫번째라고 예기하고 있어요,... 
지금은 돈이 없지만 나도 곧 다른 부자들처럼 많은 돈을 벌수 있다는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인드가 첫번째라고 하네요

 

이 책에서 가르쳐 주는 " Key Action" 이 있는데 반드시 실천해야 돈운이 따른다고 해요.. 

 

위에 보이는 것 같이 1주~4주까지 각 항목별로 나름 깔끔하게 정의되어 있습니다. 

또한 "key Action" 이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1. 부정을 긍정으로 편집하기 
2. 자신이 원하는 돈의 관점으로 전환하기
3. 부와 가난에 대해 생각하기
4. 돈에 대한 생각을 연필로 쓰기
5. 부정의 말을 지우개로 지우기
6. 돈에 대한 부정적, 긍정적 생각을 말로 내뱉기
7. 돈에 대한 새로운 정보 받아들이기
8. 원하는 부를 위한 정보 유입하기
9. 함께할 신념, 내보낼 신념
10. " 안 괜찮다고 소리내어 말하기 "

 

 

 

돈을 벌어서나는 어떠한 삶을 살고 싶은지 구체적으로 생각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기준에서 돈을 벌어야 하는 확실한 목표의식 같은 것이죠.. ㅎ

 

결국 부자가 되는 것 또한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나 자신이 어떠한 사람인지 먼저 파악한 후 나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설계가 필요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돈에 대해서 많은 공부를 하고 나의 기운을 그쪽으로 끌어 모아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돈을 버는 것 또한 궁극적인 목적은 " 물질과 정신의 균형잡힌 풍요" 이다... ㅎ

 

 

 

 

좋은 내용이 너무 많아서 어떠한 부분을 서평으로 남겨야 할지 몰라서 이렇게 제가 재미있게 읽었던 부분들을 캡쳐해서 올렸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의 이번 도서의 서평은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