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중학 수학 실전문제집 1-하 (2024년용) 숨마 중학 실전 수학 (2024년)
강순모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출문제로 개념잡고 내신만점 맞기

 

중학수학 1-하 요즘 학교 진도와 함께 열심히 공부중으로 

 

이룸이앤비의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스타트와 개념서로 개념과 기초를 공부한 뒤

 

학교 시험, 수행평가 대비와 각 단원별 실력을 다져보기 위해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실전문제집으로 공부를 시작했네요~!!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실전문제집 1-하는

 

Part1 핵심개념 특강편과 Part2. 내신만점 도전편으로 나누어 

 

개념과 실전문제를 공부하며 내신만점에 도전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어

 

좀더 체계적으로 내심대비로 공부해볼 수 있어요.

 

먼저, 학교 진도에 맞게 핵심개념 특강편을 시작해보며 

 

핵심개념 익히기에서 공부한 개념을 다시 한번더 정리해보며 중요 핵심개념을

 

복습해보고 개념확인문제를 함께 풀어가며 개념이해가 잘 되었는지를 

 

체크해볼 수 있었어요.

 


핵심개념을 정리해본 뒤엔 

 

핵심유형으로 개념 정복하기와 기출문제로 실력다지기 문제를 차례대로 풀어가며

 

배운 개념을 문제에 적용해 기출문제로 내신 UP 문제와 잘 나와요 문제들도 

 

만나보며 서술형 문제까지 풀어보며 실력 다지기를 해보았네요.

 

핵심개념 특강편에서 개념과 기출문제로 실력을 다져보았다면

 

학교시험대비와 수행평가를 대비해 각 단원별로 내신만점 도전편으로

 

시험대비를 해볼 수 있어 나의 실력을 체크해보고 반복학습으로 

 

내신시험문제에 적응하고 서술형 문제와 고난도 문제까지 풀어가며

 

내심만점 도전하기르 해볼 수 있어 든든하더라구요~

 

중학수학 1-2학기에서는 기하파트로 중학도형이 쉽지않음을

 

느끼며 앞으로 공부하게될 중학기하파트를 탄탄하게 다져가기위해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으로 개념부터 차근차근 공부하는것이 큰 힘이 될것 같아

 

중1 수학문제집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실전문제집으로 실력도 탄탄하게~!! 내신만점 도전하기 ~!! 고고~

 

   - 위도서는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