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로푸드 Step 1 - 나와 우리 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크리스티.고태형 지음 / 마늘 / 2012년 11월
평점 :
품절


맛있는 로푸드 정말 기대했던 책입니다 불규칙한 식생활로 망가진 건강때문에 로푸드에 진작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로푸드에 관해 알아갈때 미친여자님의 로푸드에 대한 소감등이 가장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책을 읽으면서 대부분 알고있었던 사실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로푸드에 대한 레시피는 보편화된것이 아니기에 읽어보시고 직접 만드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제가 봤던 레시피중에 스파게티랑 로푸드로 만든 브라우니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책의 저자께서 이 브라우니가 결정적인 로푸드의 시작이자 탄수화물 중독증에서 벗어나게된 계기라고 하시는데 저도 그랬으면 좋겠네요 ㅎㅎ 요즘 스트레스받는일이 많아 폭식증 탄수화물중독증에 걸린것 같거든요ㅠㅠ 다음에 초코 브라우니랑 스파게티 만들어서 올릴게요 ㅎㅎ 효소가 살아있는 로푸드는 가공식품으로 효소결핍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최고의 건강법인것 같네요 ^^♥ 단숨에 읽을 수 있는 간단한 책이고 막 로푸드를 시작하라는 마음이 마구마구 샘솟는 즐거운 책이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