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베 튈레의 감성 놀이책 ···

책 가면놀이


 

13권의 색색깔깔 시리즈 중 윤후맘이 다섯번째로 소개할 책은 <책 가면놀이>랍니다!!








색색깔깔 시리즈 중 상당수가 바로 요렇게 구멍이 뚫려 있는 책이라죠

<책 가면놀이>라는 제목을 달았으니만큼

가면이 되어주려면 눈 구멍이 당연히 있어야 겠죠??^^

앗~~ 눈들의 집합!!

은근 으스스한 걸요 >.<

 




 

책장을 펼쳐 세우면 짠~~

두 눈구멍이 뽕! 뽕!





 

안녕! 난 로베르야, 너는?

가면놀이의 시작은 왠 남자아이가 인사를 건넵니다

 

 

 

 

우, 우, 우, !

우리는 어디서 왔을까? 맞춰 봐!

야옹! 고양이 좋아하니?

아님 로봇을 좋아하니?

안니옹! 나랑 같이 놀래?

얘들아! 우릴 잡아 봐!

자 이젠 뽀뽀 놀이 시간이야! 쪽!

 

 

<책 가면놀이>는 책에 그저 얼굴만 들이대는게 아니에요

헤헤..요래 나름 이야기 전개가 있어 더욱 즐겁다는거~~~~~

 

책가면 놀이를 하려면 두사람이 있어야 해요

외계인, 아기 고양이, 버섯 역할을 해 줄

부모님이나 친구가 있어야 한답니다

호호..윤후군과 서윤양!!

신바람 나게 즐길 일만 남았는 걸요^^

 





 46개월 윤후군은 <책 가면놀이>와 이렇게 놀았어요


 

 

<책 가면놀이>와 함께 즐긴 첫번째 놀이가

책을 100% 맘껏 활용했다면

[루크북스/색색깔깔]책가면놀이 
<1>오밤중에 윤후네서 펼쳐진 싱글벙글 책가면쇼!쇼!쇼!


http://blog.naver.com/inha953729/30107014790

 

두번째 놀이는 좀 더 자발적인 놀이로

직접 가면을 만들어 맘껏 즐겨보기로 했답니다*^^*





 

먼저..나비 모양으로 오린 두꺼운 도화지에

색종이 조각을 붙여 자유롭게 꾸며보렴

처음엔..조각 하나하나 꼼꼼이 붙이는가 싶더니

역시나 한큐!! 근성을 보이며 색종이비를 뿌리는 녀석 ㅎㅎ





 

가면을 꾸미는 동안 룰루랄라~~~ 노래도 불러가며

괜시리 신바람 난 윤후랍니다^^






 

윤후는요..나비 모양도 직접 오리겠다며

스케치북에 나비모양을 그려 달래더니 오리느라 바쁘구요

그틈을 타 서윤양이 자리를 차지했지요

허나..때마침 흘러나온 K본부 9시뉴스 로고음악 소리에

박수치고..몸 흔들어대고..빙글빙글 도는 등

우리 공주님..숨겨진 끼를 맘껏 불사르고 있답니다 ㅋㅋㅋ

서윤아..역시 넌 내딸이 맞당 ㅋㅋ

음악이 끝나자 스스로 TV 전원을 끄고 색종이 조각을 붙여주는 센스~~~~

 




 

자..그렇게 윤후군과 서윤양의 힘이 더해져 만들어진

나비가면 되겠습니당

여기에 귀부분을 펀치로 뚫고 흰 고무줄로 연결해 가면끈을 만들었지요






 

나비가면 쓴 서윤양 납시오~~~~~

헤헤..팅팅 부은 오른쪽눈 대체 어떡할겨^^

 






 

가면 쓴 윤후군..춤바람 났네~~~~





 

이번엔..가면을 벗어 나비극놀이를 즐겨요

요건 윤후군이 즉흥적으로 만들어낸 놀이라죠

침대헤드를 꽃밭 삼아 나비가 팔랑팔랑 날아갔다가

살포시 꽃밭 위에 앉았다네요 ㅎㅎ





 

앗~~ 몰골의 윤후맘 등장이요 ㅠ.ㅠ

요건..윤후군의 촬영작품인데요

저렇게 꼬옥 V를 하라고 야단였던 기사님였다죠 ㅋㅋ







 


서윤양에게 억지로 나비 가면끈을 씌우더니

끌어안고 레스링 모드를 선보이던 윤후군!!

하하~~ 서윤양도 그리 싫지만은 않은 표정인걸요^^

그 오빠에 그동생 ㅎㅎ

뭐..바로 불끈 일어나 오빠와 함께 신나는 댄스타임을 즐긴 서윤양였으니 말이죠 ㅋㅋ





 

앗!! 드뎌 서윤양의 주특기 등장합니다

주저없이 나비가면을 쭈~~~~~우~~~~욱~~~~~





 

찢겨나간 나비가면을 걸친채 색종이 조각마저 제거작업 들어가주신 서윤양!!

서윤아~~~

뒤를 조심해!!

오빠 늑대가 나타났다~~~~~~





 

하하하~~~

자기물건이라면 피같이 아끼는 윤후군!!

서윤양의 재앙에 화가 난 나머지 서윤양을 안고 또 다시 레스링 한판 ㅋㅋ





 

에휴~~ 그럼 그렇지

너희들 두손에서 오래 남는 물건이 있을리가 없지 ㅠ.ㅠ

어쨌거나..요 나비가면 하나 덕분에

정말정말 즐거웠다 그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