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베 튈레의 감성 놀이책 ···

우연놀이


 

13권의 색색깔깔 시리즈 중 윤후맘이 네번째로 소개할 책은 <우연놀이>랍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표지 사이로 정체모를 구멍이 뽕뽕~~~

구멍 사이로 보이는 모두 다른 그림들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킵니다





 

책장을 펼쳐 세우면 

와우~~ 세조각의 그림들을 섞어서 감상할 수 있어요

그림을 맘 내키는 대로

바꿔가며 펼쳐 보세요

무슨 디자인이 될까요?

자, 시작해요

 

 

 


 

세조각으로 나눠지기 전 젤 앞장의 모습이랍니다

몬드리안 작품 같기도 한 것이

그래도 아직까지는 제법 얌전한(?) 그림이지요??^^

 




 

짜자잔~~ 윤후맘 마음 내키는 대로

펼쳐본 그림이랍니다

물감을 흩뿌린 것도 같고.. 물감 묻힌 붓으로 짓이긴 것도 같고..

정말 그야말로 다양한 기법의 작품들의 조합이네요

와~~

역시 에르베튈레야!! 소리가 절로 나오게 하는 책*^^*

 

 

 



 45개월 윤후군은 <우연놀이>와 이렇게 놀았어요


 

 

 


<우연놀이>와 함께 첫번째 놀이를 마친 후



 


[루크북스/색색깔깔]우연놀이 
<1>전지위에 자유롭게 표현한 길위에 색깔 촛농 떨어뜨려 꾸미기

http://blog.naver.com/inha953729/30105754795

 
 

두번째로 계획한 원래 놀이는요

전지위애 물감 묻힌 자동차 바퀴를 마음껏 굴린 후

색색의 물감을 흘려 표현하기였으나

아웅~~ 서윤양의 재앙이 만만치 않아 더이상의 복잡한 작업은 어렵고

아쉬운 대로 구슬 굴려 그린 그림의 조합위에 
스티커작업으로 마무리 했답니다^^






 

전지위에 한번에 구슬을 굴릴 수 있으면야 더없이 좋겠으나
헤헤..이 없으면 잇몸으로!!


A4 용지위에 꾸민 구슬그림 작품을 여러장 합체할거에요^^

구슬의 움직임을 따라 윤후의 시선도 함께 움직여요

구슬그림 경험이 제법 여러번 되니 이제 스스로도 잘해요

 




 

물감물이 든 그릇에 구슬을 직접 넣었다 빼서는

떼구르르르~~~~~

물감이 손에 묻을새라 스푼을 이용해주는 센스^^






 

윤후는요.. 단순히 구슬을 굴리는게 아니라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중이랍니다

"엄마..누가 제일 빠르게요??"

"우와~~ 정말 잘 굴러간다"

 

 

 

 

 

 

아무튼..윤후군..요즘 정말 말 엄청 합니다

윤후군의 유쾌발랄한 이야기 한번 들어보실래요??^^*

 




 

윤후군이 꾸민 구슬그림 9장의 조각들을 투명테이프로 연결한 후

스티커를 내어 주었어요!!

헤헤..오빠가 작업하는 뒤에서 우유를 마시며

만화를 보다가~~ 카메라를 보다가~~~

서윤양의 행동변화 관찰하는 재미가 쏠쏠^^

 





 

처음엔 별 의미없이 스티커를 마구 붙이는가 싶더니

윤후군..어느새 모양을 만들어가기 시작합니다

제법 진지한 모습이 넘 예뻐요 ㅎㅎ

 




 

윤후군이 스티커로 꾸민 작품세상 보시와요*^^*

개인적으로 터널이 젤루 의미스러워 보인다는 ㅋㅋ

 

 

 



 

짜자잔~~ 윤후군의 두번째 우연놀이 작품 대완성*^^*

요거요거..또..은근 예술이네요 ㅋㅋ

 




 

"엄마..윤후 멋지죠?"

완성작품을 들고 스스로 만족감을 드러내는 윤후군!!

우와~~~ 우리 윤후..정말 최고최고*^^*





 

우연놀이 작품이 윤후군의 이불이 되었어요

하하~~ 녀석의 기발한 생각에 박수 오만번 ㅋㅋ





 

우연놀이 작품이불 속에 몸을 감춰버린 개구쟁이 배.윤.후.

그런 오빠에게 가고 싶다며

침대 밑에서 앙탈부리는 서윤양 ㅎㅎ





 

우연놀이 작품이 서윤이손안에 있소이다~~~~~~

그리도 염원하던 작품을 손에 넣게 된 서윤양!!

공주님이 젤 먼저 한 일은요..

하하..스티커 떼어내기!!

서윤아..오빠한테서 매를 벌어요~~ 매를 벌어~~~

 

 

지금까지 윤후맘과 윤후군은 색색깔깔 시리즈

<구성놀이> <빛놀이> <여행놀이> <우연놀이>와 함께

모두 8가지 행복한 책놀이를 즐겼는데요

아웅~~ 다음번엔 또 어떤 책으로 놀이를 즐길까

벌써부터 설레이고 두근거립니다

다음번 놀이포스팅도 기대해주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