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라 영어 동요 2
애플비 편집부 엮음 / 애플비 / 200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애플비의 '소리나는 동요 그림책'과는 첫 만남입니다

하.지.만. 윤후네 도서관에 있는 애플비의 사운드북들 모두 대박을 터트렸던터라

<랄랄라 영어동요 2>에 대한 기대감은 무척이나 컸지요^^

요 녀석을 처음 만나던 날..
30개월된 윤후보다 더 설레였던건 바로 윤후맘이랍니다 ㅋㅋ

 



책을 유독 좋아하는 윤후라 어려서부터 많은 책을 읽어주었지만

영어울렁증이 유독 심해 영어동화는 물론 
영어동요 CD 들려주는일 조차 부담스러워 하던 저!!

그런 저에게도 <랄랄라 영어동요2>에 실린 영어동요는 
귀에 쏙쏙 들려오는거 있죠 ㅎㅎ

'Rain, Rain, Go away' 'This Little Pig Went to Market'

 'Down by the Station' 'The Finger Family'

'Ten Little Indians' 'One Little Finger'

이렇게 널리 알려진 6곡의 영어 동요는..
 버튼을 누르면 신나는 노래가 나와 언제 어디서든지 동요를 들을 수 있는데요

듣다가 다른 노래를 듣고 싶으면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멈추구요

각 동요마다 그림들이 얼마나 아기자기하고 예쁜지 
윤후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윤후네 도착한 책만 그러는지

노래가 나오는 내내 밧데리가 없을때 늘어지는 느낌의 소리가 나

살짝이 귀에 거슬리긴 했지만 윤후는 그래도 마냥 신난다네요 ㅋㅋ

 



우리 윤후..하루에도 몇번씩 버튼을 눌러보며 춤바람까지 났답니다

전에는 사운드북을 볼때면 버튼그림과 책본문 그림 구분없이 마구 눌러대더니

이젠 혼자서도 제법 구분을 잘 하네요 ㅎㅎ

윤후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Down by the Station' 라지요^^

집 컴터가 갑자기 동영상을 읽어내지 못해

윤후의 신나는 춤씬을 함께 올리지 못함이 아쉽지만

요책!! 정말정말 강추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