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리 스트로벨의 부활의 증거 - 5가지 부활의 증거와 확신
리 스트로벨 지음, 윤종석 옮김 / 두란노 / 2012년 2월
평점 :
품절
기독교 신앙에 있어 예수님의 부활은 매우 중요한 주제가 아닐 수 없다..예수님께서 온 인류의 죄를 대신 짊어지시고 십자가에 달려 죽으셨다는 것은..바로 부활을 전제로 하는 희생이요..헌신이요..사랑이기 때문이다..이 사실에 대해 의심하거나 믿지 못하는 사람들을 향해 리 스트로벨의 확신에 찬 메시지를 전해 주고 싶은 마음에 이 책을 펼쳐 읽게 되었다..
흔히 기독교를 가리켜 십자가와 부활의 종교라고 이야기를 하곤 한다..그만큼 십자가와 부활은 기독교라는 종교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기독교와 다른 종교와의 차이점이 있다고 한다면..기독교는 살아 있는 신앙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그것만큼 기독교 신앙을 명쾌하게 설명해 주는 것도 없을 것이다..기독교 신앙이 살아 있다는 것은 바로 십자가와 부활의 신앙을 통해 입증할 수 있다..십자가를 통해 예수님께서 우리의 죄를 용서해 주심으로 말미암아..이전과는 다른 삶을 살 수 있도록 하셨으며..부활하심으로 우리의 삶이 구원의 능력 가운데 살 수 있게 해 주시기 때문이다..
오늘날 수많은 크리스천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상에서 영향력을 나타내지 못하고..오히려 세상 사람들의 비난의 대상이 된 까닭이 무엇인가?? 무늬만 크리스천인체 하며 살아가는 유사 크리스천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그들은 부활의 기쁨이 무엇인지..부활의 능력이 무엇인지도 경험하지도 못한 채..그저 종교인으로 전락해 살아가기에 급급할 뿐이다..하지만 부활의 능력을 경험한 자들은 결코 좌안시한 신앙생활을 하지 않는다..적극적으로 부활의 주님을 나타내려 한다..부활하신 주님의 영으로 충만하여 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주님의 영광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삶을 살아가는 것이다..기독교 역사는 그러한 신앙을 소유한 자들에 의해 이어져 오고 있다..
현 시대에도 부활의 능력을 증거하며 증인의 삶을 사는 크리스천들이 있기에..여전히 교회만이 세상의 희망이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이다..부활신앙을 가진 자들은 담대하게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낸다..완전한 구원을 이루기까지 충성하며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 가는 것이다..우리 믿는 자들에게 부활은 단순히 구원을 성취하는 것만이 아니다..부활은 주님을 주님되게..교회를 교회되게 하는 특별한 능력인 것이다..우리에게 허락된 부활의 능력이 주 예수 그리스도를 영화롭게 하는..기쁨의 삶을 누리며, 나누며, 전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
해당 서평은 출판사에서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