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Reading Ground (해커스 리딩 그라운드) Level 2 - 내신 대비 워크북 제공ㅣ독해 실력과 내신 점수를 속성으로 잡는 중학 영어 독해 교재 Hackers Reading Ground (해커스 리딩 그라운드)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커스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빨강이 파랑이 성인들을 위한 토익책이 것입니다. 워낙 성인 영어 학습서 가 인기가 높은데 요즘은 거기에 중고등학교 영어 학습서도 많이 출판되고 있습니다. 해커스 중고등 교재 MAP을 보니 문법 독해 듣기 어휘 등 다양한 교재로 학습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믿음이 갑니다.

해커스 리딩 그라운드 시리즈는 총 3권으로 구성된 중학생들을 위한 리딩 시리즈입니다. <해커스 리딩 그라운드 레벨 2>는 다양한 주제의 10챕터로 구성되어 있고 각 챕터에 3개의 지문과 독해 문제를 풀게 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지문을 풀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유익합니다. 단순 지문만 많은 것이 아닙니다. 최근 이슈 및 트렌드가 반영된 흥미로운 주제의 글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일단 글의 내용이 재미가 있어야 학습에서 집중력이 생기고 영어 실력도 늘기 때문에 다양한 주제의 글을 읽고 문제까지 풀면서 독해 실력과 함께 상식도 넓힐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중학생이 우리 딸내미와 함께 학습해 보았는데 첫 페이지가 치약의 기원이었습니다. 어렵지 않고 재미있는 소재라 평소 알지 못했던 재미있는 사실도 덤으로 알게 되어 독해 공부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문제들도 가장 기본적인 글의 주제를 찾는 문제에서 수능에서 볼 수 있는 문장 삽입까지 다양한 유형의 문제도 함께 풀어 글을 읽고 내용 파악하는 집중력도 생깁니다. 거기에 몰랐던 단어 학습까지 하니깐 탄탄한 영어 학습이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레벨 2에서는 140개 정도의 어휘의 글을 읽고 문제를 푸니깐 공부량이 부담 없고 워크북으로 직독직해 연습까지 할 수 있습니다. 욕심내지 않고 꾸준히 하루 한 지문 목표로 공부할 예정입니다. 중학교생들이 독해 실력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교재입니다.

*출판사에서 제공하는 책을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