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3 : 디즈니 프린세스 스티커 컬러링 3
일과놀이콘텐츠연구소 지음 / 북센스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스티커 컬러링 디즈니 프린세스

컬러링은 보통 색연필로 색칠하는 걸로 알고 있다. 기초적인 컬러링도 아직 한 번도 해 본 경험이 없다. 이번에 만난 것은 색다른 컬러링을 만났다. 스티커 컬러링. 은근히 빠져드는 매력이 있었다.
이번 책 한 권에 총 5명의 디즈니 공주를 만날 수 있다. 라푼젤, 잠자는 숲속의 공주 오로라, 모아나, 인어공주 에리얼, 알라딘의 자스민. 라푼젤을 선택했다. 바탕지 1장과 스티커지 4장, 다른 공주들보다 스티커가 많이 제공된 컬러링이다.  스티커가 397개. 처음에 엄마 혼자 시작했는데 초등학생인 딸도 해보고 싶다고 졸라 같이 해보았다. 우선 바탕지의 가장자리에 있는 머리카락부터 바탕지의 번호와 같은 스티커를 찾아 붙이면 된다. 방법은 무척 쉽지만 붙이는 게 이게 생각만큼 잘되지 않는다. 딱 맞게 붙여야 빈 공간이 없어 이쁘게 완성되기에 집중에 집중을 하며 신경을 쓰며 스티커를 붙였더니 한 찬 후에는 손가락이 좀이 아팠다. 초등학교 2학년 딸도 집중에 집중하여 칸에 맞게 붙인다고 온 신경을 써서 몇 장 붙이더니 '엄마 힘들어'하며 그만둔다. 엄마의 시간. 머리카락 붙이는 데 1시간이 걸렸다. 머리카락 스티커가 대체로 큰 스티커인데 하나하나 스티커를 찾아서 붙여서 생각보다 시간이 꽤 오래 걸렸다. 1시간 꼼짝도 않고 집중하다니, 머리가 복잡할 때 스티커 컬러링 하나면 머리에 아무 생각이 나지 않고 오롯이 스티커 붙이는 데만 집중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치마와 발까지 완성하는데 또 1시간이 흘렀다. 가장 힘들었던 부분은 얼굴이다. 정말 손톱 조각처럼 작은 스티커를 붙이는데 꽤 힘들었다. 눈동자, 눈썹, 코 모두 입체적으로 보이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 아주 작은 스티커를 만들어 손끝이 야무져야 하는데 곰손으로는 힘든 시간이었다. 특히 수백 개의 숫자 중 하나를 찾아 붙여야 하기에 시간이 꽤 걸리지만 없었던 집중력 키우는 데는 이것만 한 게 없겠다 싶은 생각이 든다. 새롭고 재밌는 경험이었다. 총 3시간이 걸려 드디어 완성!!! 첫 작품이라 조금 아쉽지만 꽤 즐거운 시간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