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6 - 과거·미래 진행형,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6
이시원 지음, 이태영 그림, 박시연 글, 시원스쿨 기획 / 아울북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6 : 과거 · 미래 진행형>

난 살짝 영어울렁증이 있다.
영어로 말하려고 하면 혀도 꼬이고 귀는 닫히고
아주 그냥 난리도 그런 난리가 없다.
하지만 마음 한 켠에는 늘 영어를 잘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만큼은 영어로 발목 잡히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

영어에 관심이 쬐~끔이라도 있다면 '이시원'이라는 이름을 들어봤을 것이다. 시원 닷컴의 대표이자 메인 강사인 시원 쌤은 영어를 쉽고 재밌게 가르치기로 유명하다. 그런 시원 쌤이 만든 초등 영어 교재라고 하니 관심이 갈 수 밖에!!!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은 단순히 영어만을 배우기 위한 교재가 아니다.
시원 쌤과 함께 영어권 지역을 모험하며 영어는 물론이고 영어권 역사 공부와 문화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책이다.

이번에 출간된 <이시원의 영어대모험 16 : 과거 · 미래 진행형>에서는 19세기 미국 카우보이 유니버스로 떠난다. 거기에서 새로운 빌런을 만나고 빌런으로부터 카우보이 마을을 지키려는 과정 속에서 재밌는 이야기를 즐기며 영문법을 익힐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재밌게 이야기를 즐기며 그 안에서 영문법을 배운다니! 이런 신박한 방법이?!

이야기 속에 나온 단어와 문법은 쉽게 익힐 수 있게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다. 그리고 QR코드를 통해 원어민 발음을 듣고 동영상 강의도 볼 수 있다. 단어, 문법은 물론이고 읽고 쓰고 말하기까지!
'정말 한 권에 이렇게 알차게 담아낼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첫째는 아직 영어가 익숙한 아이는 아니다. 집에서 흘려듣기도 하고 영어 그림책도 보며 영어를 익숙하게 해주려 노력하긴 하지만 많이 재밌어하지는 않는다.
그런데 이 책은 보자마자
"엄마, 우리 학교 도서관에도 이 책 있어! 근데 진짜 재밌더라~!" 하며 책을 펼친다.
보면서 너무 재밌다고 말하는 첫째.
뭐든 관심을 갖고 배우려면 '재미'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아이가 재밌다는 말에 안심이 됐다. 초등 영어는 이 책으로 시작하면 되겠구나!
내년에 3학년이라 이제 본격적으로 영어를 시작해야겠다고 생각하던 참인데 아이에게 딱 맞는 영어 교재를 만나 다행이다.

함께 보내주신 브로마이드와 영단어 딱지는 아이와 재밌게 영어 단어를 외우기에 딱 좋다.

교육부에서 선정한 초등 80 단어와 문법은 물론이고 영어 회화, 영어 상식, 영어권의 역사까지 모두 담아낸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재밌게 초등 영어를 시작하기에 딱 좋은 영어 교재라고 생각한다.



-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