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더 가까이, 믹솔로지>를 읽고 리뷰를 남겨 주세요.
좀 더 가까이 - 북 숍+북 카페+서재
김태경 지음 / 동아일보사 / 2010년 12월
평점 :
품절


북카페를 준비하면서 인터넷 여기저기를 한참이나 뒤졌다 

조금 더 좋은 책장은 없는지 

어떻게 꾸미면 더 좋을지... 

책들은 어떤 종류로 어떻게 준비할지.... 

커피 보다는 책을 더 중심에 둔 

상업적이기 보다는 문화적 공간으로 만들려고 했기에 

작년한해 참 많이 어렵고 여러가지 고민이 많이 들었다 

그러다 이 책을 발견했다 

"좀 더 가까이" 

연말에 나온 책이다. 왜 이제 나왔는지... 좀 더 일찍 나오지... 

서점, 서재, 북카페 3가지 틈으로 구성된 

책에 관한 이야기들이다~~~ 

책을 보는 내내 정말 가지고 싶은 책장들...  

저렇게 꾸미면 정말 좋을텐데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책 속의 공간에 그냥 가만히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 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좋은 요소들을 많이 배워서 우리 북카페에도 적용해보고 

나 개인의 서재도 꼭 한번 멋지게 꾸미고 싶다^^ 

오랜만에 실용서를 읽어면서도 참 행복한 시간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