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마케팅 혁명 - 기업의 운명을 바꾸는 웹마케팅 메가트렌드 6
하이테크마케팅그룹 지음 / 원앤원북스 / 2010년 2월
평점 :
품절


우리는 웹 1.0 시대를 지나 웹 2.0 시대에 도달했다. 

웹 1.0 시대에는 기업 위주로 광고를 했다면 웹 2.0시대에는 소비자 참여형 

광고를 한다는 표현이 된다. 

 

이 책은 연구 수행을 목적으로 12명의 교수와 10명의 업계 전문가들이 

결성한 하이테크 마케팅 그룹에서 집필하였다. 

 

소비자, 인터넷, 검색, 블로그, 웹로그, 전자상거래로 장을 나누어 

자세하게 다양한 관점으로 마케팅의 기본적인 것들을 분석하였다. 

 

쇼핑몰이든 1인 기업이든, 기업인이라면 (또한 기업인이 아닐지라도) 

한번 쯤은 읽어서 인터넷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식하면 좋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