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소방차 레이 : 출동! 재난안전 색칠북 용감한 소방차 레이 안전 색칠북 시리즈 4
연두세상 편집부 지음 / 연두세상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두세상 용감한 소방차 레이 출동!

재난 안전 색칠북

 

 

아이들이 좋아하는 용감한 소방차 레이와 함꼐

재미있게 자연재난을 대비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수가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칠을 하면서 배울 수 있게 되어있고

자연 재난 현상과 안전수칙을 정확하게 배울 수가 있네요.

 

아이들 눈높이에서 어린이들이 실천 할 수 있게

잘 가르쳐주고 있네요.

 

 

 


 

레이.jpg


 

 

 

우리가족 재난 대비에 필요한것도 같이 들어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이노래 악보도 처음에 담아있네요.

 

 


 

레이1.jpg


 

 

 

용감한 소방차 레이를 방송에서 잘 보고 있는데

이미지를 보니 아이가 좋아하네요.

모든 요원들이 함께 있다면서 아이가 이름까지 알려주네요.

 


 

레이2.jpg


 

 

 

 

자연 재난을 아이들이 쉽게 이해를 할 수 있게

설명을 해 주면서 색칠을 해 보면서 알수 있게 되어있네요.

자연재해가 일어나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그림과 함께 설명을 해 주고 있네요.

 

 


 

레이3.jpg


 

 

 

용감한 소방차 레이를 색칠하는 것만 있다면

아이들이 싫어할 수 있겠지만 색칠하고 직접 오려서

가지고 놀 수 있게 되어있네요.

 

 


 

레이4.jpg


 

 

 

재난대피 용품도 설명을 해 부면서 올려서 가지고

놀 수 있게 가방까지 준비를 해 주셨네요.

재난 훈련놀이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레이5.jpg


 

 

 

우리 가족 재난 안전 카드랑 안전약속까지 있어서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할 내용을 정리가 되어있어요.

임명장이랑 선서문까지 있어서

아이가 재난을 잘 이해하고 안전수칙을 이해를 하면

주니 성취감도 높아질것 같아요.

 

 


 

레이6.jpg


 

 

 

지진이 나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이랑 얘기를 나누고 난 후

아이가 직접 색칠을 하면서 익히네요.

그림을 보면서 설명까지 저한테 해 주네요.ㅎㅎ

 


 

레이7.jpg


 

 

 

지진해일이 무엇인지 알고는 높은 곳으로 이동을 해야 한다면서

파도가 높다고 설명을 해 주네요.

그리고 난 후 색칠을 하면서 다시 한번 확인을 하고

대피하는 방법을 익혔어요.

 



 

레이8.jpg


 

 

아이의 눈높이에서 자연재난을 배우고 색칠을 하면서

아이가 즐겁게 배우고 알게 되네요.

꼭 알아야 하는 재난대피에 대해서 아이의 눈높이에서

배울 수 있어서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