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 마우스 모양 놀이 아티 마우스 놀이책
맨디 스탠리 지음 / mkids(메가스터디) / 2017년 7월
평점 :
절판


 

 

 

메가스터디 아티 마우스 창의력 쑥쑥 모양 놀이

 

 

아티 마우스 놀이북 시리즈 중 창의력 쑥쑥 모양놀이를 만났어요.

아이랑 재미있게 놀면서 활동 할 수 있는 모양 놀이 책이라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만4세 ~ 7세 권장 놀이북으로 아이들 창의력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스트링으로 되어있어서 편안하게 넘길수가 있게 되어있네요.

 

 

 


 

모양놀이.JPG


 

 

 

 

아티 마우스 책을 넘기면 이렇게 활용하세요!

활동 전에 읽어 보세요!

주의사항까지 자세히 써 있네요~

 

 


 

모양놀이8.jpg


 

 

 

 

모양이 다양하게 있는데 보관하기 편안하게 되어있네요.

펜도 함께 수납이 가능하네요~

사용하고 보관하면 분실 걱정이 없어질것 같아요.

 

 

 


 

모양놀이1.jpg


 

 

 

놀이북을 보면 모양조가과 화이트보이용 펜을 이용해서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되어있네요.

재미있는 내용과 함께 그림을 완성을 해 볼 수 있게

되어있어서 아이가 재미있고 창의력이 확실히 높아질것 같아요~~

 

 


 

모양놀이2.jpg


 

 

 

모양의 종류가 6종류로 되어있네요.

같은 모양에서도 색지 색상이랑 모양이 다양하게 마련이 되어있네요.

그림에 맞게 사용할 수 있게 다양하게 마련이 되어있어서

아이의 창의력이 쑥쑥 !

 

 


 

모양놀이3.jpg


 


모양놀이4.jpg


 

 

우리 하영이는 먼저 그림에 맞는 도형을 찾고

완성을 해 주는데 무엇을 표현을 하는지 물어보니

코알라이기때문에 귀를 검정으로 선택을 했다고 하네요~~

펜을 이용해서 그림까지 그려주니 멋진 코알라 완성이네요~~



 

모양놀이5.jpg


 

 

 

잠꾸러기 스크러블 이불도 완성을 해 주었는데

노랑색상을 맞추었다고 하네요.

달팽이는 같은 재질로 된 빤짝이를 이용해서

무지개로 표현을 해 주고 싶었다고 하네요~~

 

 


 

모양놀이6.jpg


 

 

 

보라색을 좋아하는 하영이라서 작은 동그라미 큰 동그라미

달팽이 집을 보라색으로 통일을 했다고 하네요~~

아이의 주간이 확실해서 아이가 원하는데로 완성을

하게 두었는데 재미있께 잘 표현을 하고

스토리까지 얘기를 해 주니 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집에서 혼자 있어도 재미있게 다양하게 표현을 해 보면서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아티 마우스 모양 놀이이네요~~

다른 시리즈도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놀면서 창의력이 높아질 수 있는 좋은 아티 마우스이네요~~

 

 


 

모양놀이7.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