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3-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초등 국사과 3-1 세트

 

 

3학년이 되니 사회, 과학을 배우게 되네요.

전 수학은 쎈 수학으로 하기로 해서 우공비 초등 국사과가 들어있는 3권세트로

3학년 1학기를 준비하기로 했네요.

 

 

 


 

 

3권으로 된 세트를 보면 특별부록으로 과목별 단원평가랑 계산비법책이 들어있네요.

이번에 개편이 되어서 다고 하는데 과연 어떻게 개편이 되었는지

과목별 꼼꼼하게 살펴보고 하나씩 알아보아요.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

우공비 초등 사회 3-1

 

 

이미지 연상 학습

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하여 쉽게 익히고 오래 기억하네요.

 

문제 해결력 강화

기본에서 실력까지 탄탄란 문제 해결력을 키워요.

 

완벽한 서술형 대비

출제 비중이 높아진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하게 대비하네요.

 

구성을 보면 진도비법책, 시험비법책 ,비법풀이책 , 비법+더하기 로 되어있어요.

 

 


 

비법 + 더하기 

그림으로 보는 교과서 핵심62

 

 

앞쪽에 뜯어서 접어 사용을 할 수 있게 되어있고

사이즈가 작아서 가지고 다니면서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진도비법책

 

 

개념 잡는 비법

핵심개념 + 개념 확인하기

 

풍부한 자료와 함께 개념을 익히고 기본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이해하였는지 확인을 할 수 있어요.

기억하기 쉽게 색으로 표시가 되어있어서 좋네요.

이해를 하고 난 후 문제를 풀면서 확인을 할 수 있어요.

 

 

 개념쏙! 눈에쏙!

핵심 개념을 이해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이미지로 재미있게 표현이 되어있어요.

 

 


 

교과서 뛰어넘기는 좀 더 궁금했던 내용을 재미있게 그림과 함께

설명을 잘 해 주어서 아이들 기본 상식이 높아질것 같아요.

 

용어사전으로 낱말에 대해서 좀 상세히 뜻을 이해를 할 수 있게 되네요.

 

 


 

자료 잡는 비법

핵심 자료로 기본 다지기

 

교과서 자료를 활용한 문제를 풀면서 자료에 친근하게 다가가고 자료 분석 능력을 기를 수 있네요.

 

실력 잡는 비법

알짜 문제로 실력 올리기

 

다양ㅎ나 문제를 풀면서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르고 학교시험에 대비할 수 있네요.

 

단계별 서술형 현습하기

서술형 문제에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정답을 단계별로 완성해 가는 형태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단원정리

 

단원의 핵심 내용과 자료를 한눈에 정리가 되네요.

꼭 알아야 할 내용을 관련 자료와 함께 기억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하였네요.

 

단원평가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가 있는 문제를 풀면서 단원을 최종 마무리 할 수 있어요.

서술형 문제를 대폭 강화가 되네요..

 

 

 

 

 

 

개념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교과서를 보는 것처럼 내용이 쉽게

잘 이해 할 수 있게 되어있다면서 아이가 잘 읽고 난 후 문제를 하나씩 잘 풀어 내려가네요.

 


 

 

시험비법책

 

 

개념확인문제

단원의 핵심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확인문제를 통해 중요한 개념을

다시 한번 기억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단원평가문제

단원평가, 수시평가, 서술형평가 등 모든 학교 시험을 위한 다양한 수준의 문제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서술형 정복문제

학교 시험에서 점점 강화되고 있는 서술형 평가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게 되어있고

생각하는 힘을 길러 주는 창의서술형 문제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아이가 개념정리가 쉽게 되어있어서 내용을 잘 읽고 난 후

기본다지기를 풀어내려가는데 어렵지 않고 재미있다면서 잘 풀어내려가요.

 


 

비법풀이책

 

진도비법책 시험비법책

문제의 정답을 알려주고 문제 풀이도 정확하게 알려주고 사진까지 보여주면서

자세히 설명을 해 주고 있네요.

 


 

문제를 풀어보았는데 아이가 쉽게 잘 풀어서 100점을 받았네요.

사회 내용이 어렵지 않게 잘 정리가 되어있어서 이해가 쉽다고 해요.

 

 


 

3권 세트를 구입을 하면 같이 들어가 있는 것이 바로

과목별 단원평가인테 3과목이 잘 정리가 되어있네요.

문제를 풀면서 아이들이 실력을 높일수 있네요.

 

 


 

계산비법책은 아이들이 쉽게 생각할 수 있는 계산 연습으로 수학의 기초를 탄탄하게

할 수 있는 좋은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