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3-2 (2021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새 교과서 반영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1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 3학년 2학기 초등 상위권 수학, 최고수준 자가학습 선행학습


올 여름 여행도 가지고 못하고 하루 종일 집에서 생활을 했네요.
수학을 좋아하는데 혼자서 어떻게 할수 있으면 좋을지 정말 많이
고민이 될것 같아요.
전 먼저 학원에 다니지 않고 아이가 즐겁게 수학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개념이 중요하다고 생각을 해서 아이가 2학기 수학을 선행학습을 해 
보고 있었네요.
개념정리부터 학습지를 이용했는데
좀더 심화문제를 만나게 해 주고 싶어서
이번에는 초등 상위권 수학
최고수준을 만나게 되었네요.



최고수준 문제집은 상위권 실력완성을 할 수 있게
다양한 유형의 경기문제들이 있네요.
구성을 보면 본책과 풀이집으로 되어있어요.



문제를 풀면서 아이가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동영상 강의가 있어서
어렵게 생각을 하지 않고 잘 풀어내려 갈수가 있을 것 같아요.

 


개념정리부터 시작이 되는데 아이가 설명을 보면서 배울 수 있게 
개념정리가 되어있네요.
개념활용까지 있어서 보면서 풀어내려 가기 어렵지 않게 되어있네요.




유형문제는 예제문제가 쌍둥이문제로 되어있네요.
문제풀이를 해 보고 해 보니 아이가 자연스럽게
문제를 풀면서 내려갈수 있게 되어있네요.
 


문제는 다양한 형태로 되어있네요.
창의 융합처럼 재미있는 문제도 많이 있네요.

 


심화문제는 아이가 어렵게 느낄수 있는 문제로 되어있는데
문제가 어렵게 느끼면 동영상을 보면서 자세한 설명을 볼수가 있어서
어렵게 느끼지 않게 되어있네요.

 

최고수준 문제는 아이가 많이 힘들어 할 수 있지만 
아이가 도전을 해 볼 수 있는 문제들이네요.
어렵게 느끼면 천천히 풀어도 될것 같아요.



단원이 끝나면 생각하기가 있는데 재미있는 문제들을 
만나게 되어있네요.

우리딸 문제를 풀면서 잘 풀어는지 동영상을 보면서
2학기 선행학습을 하고 있는데 어렵지만 성취감이 있다고 하네요.
아이가 도전을 원하면 한번 최고수준 문제를 풀면서
성취감을 높이면 좋을 것 같아요.
 

#최고수준 #초등 상위권 수학 #초등 상위권 교재 #천재교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