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쎈 초등 수학 2-2 (2020년) 초등 쎈수학 (2020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수학의답=쎈, #쎈수학, #수학쎈, #수답=쎈

쎈수학 2-2  

초등2학년이 되면서 쎈수학을 1학기동안 풀면서
수학에 자신감을 가지고 자가학습을 하면서
수학 백점을 맞게 되었다면서 좋아했네요.

여름방학동안 수학의답=쎈 쎈수학으로 2학기를 준비
하면서 수학기본을 잘 잡기로 했어요.

요즘 쎈수학을 구입을 하면 푸짐한 선물을 주고 있네요.
수답=쎈 굿즈를 증정을 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정말 푸짐하지요.



우리 막내가 입고는 너무 예쁘다고 하네요.
너무 좋다는 표현을 하트로 보여주고 있네요.

 



여름방학이 너무 짧지만 8월부터 
쎈연산이랑 쎈수학으로 공부를 할 계획이네요.
2권이면 수학 충분한것 같아요.
학원을 다니지 않고도 충분한 것 같아요.




쎈수학을 보면 교과서 중심이라서 교재없이도
충분히 집에서 수업하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쎈수학은 주제별 개념학습으로 
탄탄한 기본 완성이 되네요.
단원마다 계획표가 있어서 아이가 혼자공부하기 좋게 되어있네요. 





3딘계로 되어있는데 
A단계는 기본다잡기로 개념정리를 하면서 개념을 확실히
배울 수 있는 단계이네요.
교과서 핵심 개념을 정리가 되어있어서 체계적인것 같아요.
기본개념을 가지고 기본문제를 풀면서 
이해를 했는지 확인을 해 볼 수 있게 되어있네요.





B단계 유형뽀개기 

교과서 익힘책 기출문제를 유형별로 정리가 되어있네요.
문제도 집중공략 , 중요해요 , 잘 틀려요 , 문제해결
서술형 , 서술형평가 , 통합교과 등 다양한 유형문제를 접할수 있고
표시를 해 주고 있네요.






C단계 응용 도전하기 

여러 개의 개념을 종합한 고난도 응용 문제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경시수준 , 문제해결 , 서술형문제 등 표시가 되어있네요.
동영상로 문제 강의를 들으면서 해결을 할 수가 있게 되어있어요.



단원마무리는 1회 2회로 두번 풀수 있게 되어있네요. 




학원성취도 평가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단원별 풀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수학에 자신감이 생겨서 2학기 문제도 어렵지 않게
잘 풀어내려 가네요.
개념을 읽어보면서 쉽게 잘 이해를 하네요.
쎈수학으로 2학기 수학도 문제없이 해결이 될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