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쎈 초등 수학 6-2 (2021년용) 초등 라이트 쎈수학 (2021년)
홍범준 외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0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2학기 문제집추천 6학년

 라이트쎈


수학이 쉬워지는 문제기본서


아이들이 수학을 6학년부터 많이들 힘들어 하네요.

수학을 싫어하는 이유는 기본이 부족해서 이해가 안되니

수학을 거부하게 되는 것 같아요.

수학도 기본이해를 하면 쉽고 재미있는 과목이라고 생각을 해요.

온라인으로 수업을 한지 벌써 4개월이 되어가네요.

아이가 혼자서도 수학개념을  잘 잡으면 수학을 좋아할것같아서

라이트쎈 수학을 만나게 되었네요.

일단 받고는 부담없이 수학을 풀어내려 갈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아이가 자신감을 가지고  수학 개념공부를 충실히 하네요.






기본 유형 집중학습 시스템으로

기본 문제로 개념을 탄탄히 하고

유형 학습으로 실력을 키울수 있네요.


A단계는 개념쑥쑥으로 한눈에 이해하는

개념학습이네요.

개념 내용을 시각화 , 도식화하여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기억할 수 있네요.


개념을 이해를 하고 확인 문제로 배운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네요.





B단계는 유형팍팍으로 교과서 익힘책 각종 평가 문제를

총망리하여 유형을 체계적으로 세분화하고 

3단계로 난이도로 구성을 해서 표시를 해 주었네요.

다양한 형태의 서술형 문제를 연습을 하면서

단계별 해결 과정을 익혀 각종 평가에 대비 할 수 있네요.






유형공략으로 유형별로 해결 과정에 필요한 내용을 빈칸을 채우면서

정리를 할 수 있게 표시가 되어있네요.


틀리기 쉬워요 - 오답율이 높은 문제




꼭 나와요 - 출제율이 높은 문제

문제 옆에 난이도까지 나오면 아이가 좀 더 

집중을 하면서 보고 이해를 할 것 같아요.




집중공략 - 꼭 익혀야 하는 중요 유형

개념어디에서 나오는지까지 정리가 되어있네요.

문제를 풀기전에 어디에서 나오는지

알려주면 개념정리하는데 확실히 정리가 될것 같아요.





단원평가는 따로 모여있어서

각종 평가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를 제공하여

실전 대비를 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문제 정답 및 풀이는 빠른 정답도 있지만

자세한 풀이를 제공하여 아이가 혼자 공부하면서

충분히 문제 해결을 할수가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