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일일독해 3-A단계 - 초등 3학년 수준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일일독해 3단계 3학년 30일완성  독해문제집 추천합니다.



우공비 일일독해는 1단계부터 6단계까지 나와있네요.

1단계는 초등1학년 수준부터 시작을 하는데

6월쯤에는 추가로 12단계까지 나온다고 하니

앞으로 쭉하고 있으면 될것 같아요.


베스트 우공비 일일독해를 1단계부터 시작해서

3단계를 하게 되었네요.


우공비 일일독해를 선택을 하게 된것은 

아이가 문장을 읽으면서 내용을 이해를 하고

매일 부담없는 분량으로 즐겁게 학습을 할 수가 있네요.


독해 실력이 쑥쑥 자라는 것을 볼수가 있는데

원리를 바탕으로 실전까지 체계적으로 완성이 되니

아이가 자신감이 높아지네요.






우공비 일일독해는 30일 공부계획이 있네요.

아이가 부담없이 할 수 있께 되어있고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탐정단이랑 함께 하니

아이들이 더 즐겁게 학습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귀엽네요.






우공비 일일독해는 30일 완성으로 되어있네요.

일일독해는 국어 독해 7원리를 맞게 편성이 되어있네요.


어법어휘 - 주제찾기 - 내용이해 - 구조파악- 추론하기 - 비판하기 -문제해결


초등교원과정에 맞게 유형화하여 체계적으로 독해력을 

키울수 있다고 하니 정말 구성이 잘 되어있네요.






일일독해는 원리 도입부터 시작하는데

만화로 원리를 재미있게 짚어주고

설명을 통해 확인할 수가 있네요.







원리적용은 다양한 지문과 유형으로 

해당 원리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가 있네요.

짧은 글을 읽기 시작해서 나중에는 긴 글을 읽기 

어렵게 생각하지 않게 해 주고 있어요.


.


어법 원리는 어법 확장 학습을 통해 독해력의 기초가

되는 국어 어법능력을 키울 수 있게 되네요.


어법알기 - 확인하기 - 적용하기





원리학습을 하고 난 후

실전학습을 하게 되네요.

실전지문은 비문학 영역과 소설 , 시 등

문학 영역의 글을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네요.






실전문제를 풀게 되어있네요.

독해 7원리 문항을 통해 앞서 공부한

원리를 다지고 자연스럽게 독해력을

키울수가 있네요.

문제도 아이가 부담없을 정도이네요.


어법어휘 - 주제찾기 - 내용이해 -추론하기-주제찾기-구조파악-문제해결





실천어휘 

원리와 실천 지문에 나온 중요 어휘에 대한

확장 학습을 구성되어있네요.


낱말 뜻알기 - 어휘 넓히기 - 어휘력 키우기






일일 낱말 카드가 있는데 

지문의 중요 어휘를 일차별로 묶어 30개의 카드를 만들었네요.

앞쪽에는 어휘가 있고 뒤쪽에는 뜻이 써 있네요.

아이가 재미있게 어휘력을 키울수가 있을 것 같네요.






정답지를 보면 빠른정답과 자세한 풀이가 있네요.





자세한 풀이는 내용이 자세히 잘 되어있네요.

오답이유를 자세히 잘 되어있어서 한번 확인해

볼수가 있어서 좋아요.






2학년이라서 일일독해 2단계까지 완성을 했네요.

3단계는 3학년 수준이라서 아이가 문장이 늘어나서

처음에는 부담을 느껴지만 하는 방법을 아니

아이가 척척 문제를 풀어내려 가네요.

일일독해는 짧은 문장부터 긴문장까지 부담없이

단계별로 올라가는 것을 보면서 참 대견한것 같아요.

앞으로도 쭉 하면 아이가 책 읽기를 하면서

문장의 핵심을 잘 이해를 하면서 읽게 될것 같아요.

일일독해로 자신감을 가지게 되어어서 너무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