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단어 완전 정복 초등 국어 6-1 - 10641 프로젝트 국단어 완전 정복
전위성 지음 / 오리진에듀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단어 완전정복


초등 국어 교과서 사전 

국어교과서 낱말

어휘 독해완성

어휘활용 능력강화


 

아이들이 국어공부를 어렵게 생각할때가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면서부터 많이 느끼는 것 같아요.

책만 읽으면 되는 것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그것으로 많이 부족하게 되네요.


국어사전을 전부 보기도 힘들어하는데

어떻게 하면 부담없이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에 만난 국단어완전정복을 만나면서

이런 고민이 살아졌네요.



 




매일 부담없는 분량으로 한장씩 10분씩 공부하면

국어교과서 낱말 완전 정복할 수가 있네요.

하루 6개씩 공부하고 어휘력 독해력 논술력 완성이 되네요.

초등4년이면 상위1% 우등생이 된다고 하네요.



국어단어를 배우면 국어기본이 된다고 생각이 드네요.

국어단어를 보면 낱말과 비슷한 뜻을 가진 다른 낱말도 있고

그림으로 이미지를 강하게 보여주고 있네요.


낱말의 한자까지 있어서 좋네요.


 


국어단어를 배우고 난 후에는

평가를 해 볼 수 있게 문제가 마련이 되어있네요.

일일평가로 공부한 국단어들을 틈틈이 복습할 수가 있게 되어있네요.



 


끊어 읽기 와 빨간색 글씨

뜻풀이가 정확하고 완벽한 장기 기억으로 이어져있네요.


부족으로 제공되는 빨간 책갈피를 대어보면

빨간색 글씨가 마법처럼 사라져서 낱말 뜻을 재미있게

복습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일주일 공부를 하고 난 후에는

주말평가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국단어를 공부하는데 반복해서 학습을 하니

아이가 더 잘 이해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월말평가도 있네요.

 


학기말평가까지 마련이 되어있네요.


 


4주동안 스티커를 붙일수 있게 마련이 되어있네요.


 


아이가 국어단어를 공부를 하는데 혼자서도 매일 공부를 하면

충분히 국어공부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혼자서도 충분히 학기 공부 잘 되고 어휘력이 높아질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