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어린이 중국어 1 가장 쉬운 어린이 중국어 1
김인숙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장 쉬운 어린이 중국어 1



요즘 초등학교에서 중국어를 1학년때부터 조금씩 배우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아이가 중국어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을 하네요.

중국어를 어때게 가르쳐 줄수 있을까 고민을 했는데

이번에 만나책때문에 고민이 해결이 되었네요.

 

​가장 쉬운 어린이 중국어에는 학습용 DVD랑 QR코드가 있어서

아이가 혼자서도 정확한 발음을 배울 수가 있네요.


배우고 난 후 워크북이랑 활동할 수 있는 자료가 있어요.



 



중국어의 시작을 흥미를 주기 위해 가장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테마별 학습으로 되어있네요.

그림으로 쉽게 배울 수있게 배울 수 있네요.

 


먼저 중국어에 대해서 알아보고

중국어 성조에 대해서 쉽게 알아볼수 있게 되어있네요.

 QR코드로 음성 챈트 반주로 듣고 따라하면서

중국어를 배울 수가 있네요.


 


아이들은 노래를 따라서 하면서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배울수 있게

되어있네요.

 



단어를 배우고 발음은 정확하게 그림으로 익히고 노래를 따라하면서

즐겁게 배울수가 있네요.


 



배우기 전에는 먼저 어떤 주제인지 워밍업을 하게 되어있네요.

그림을 보면서 어떤 내용을 배우는지 알아볼수가 있네요.


 



단어가 쏙쏙 배울수 있게 그림으로 새단어를 알아볼수 있게 되어있네요.

표현이 술술 핵심표현을 신나게 챈트로 익히고 따라서 읽으면서

신나게 배울수가 있네요.

우리딸고  QR코드를 찍으면서 직접 찾아서 학습을 하네요.

 


 


흥미롭게 스토리를 배우고 난 후

아이가 직접 만들고 붙이면서 활동을 할 수가 있고

배운 내용을 다시 한번 익힐 수 있게 되어있네요.



 


 


 



워크북에서는 배운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을 해 볼수가 있고

쓰기 오리고 만들고 붙이면서 재미있게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아이가 재미있게 하네요.



 

 



워크북에는 단어장부터 문자카드까지 들어있네요.


 



DVD는 아이가 재미있게 활동을 할 수 있는 것이 많이 들어있네요.

앱이 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제가 있는 노트북에는 DVD가 난 들어가네요.

그래서 다른 곳에 가서 한번 확인을 해 보았어요.


 



DVD에 들어가보니 정말 아이가 재미있게 활동을 할 수 잇게

다양하게 마련이 되어있네요.

듣고 따라하면서 게임도 하면서 아이가 좋아할 수 밖게

없을 것 같아요.


 


선행학습도 따로 먼저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성조부터 발음까지 잘 되어있네요.


 


아이가 쉽게 이미지로 보고 듣고 말하기때문에

반복학습을 하면 확실히 정확하게 발음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도 재미있게 중국어를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서

정말 기대가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