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쎈 초등 수학 2-1 (2020년용) 초등 쎈수학 (2020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학교에 가서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라서

좀 더 어려운 수학을 만나게 해 주고 싶었어요.

겨울방학동안 쎈수학 2-1 책을 만나서

선행학습을 하고 있어요.

아이가 매일 자가학습을 할 수 있게

같이 하고 있는데 어렵게 생각하지 않고

재미있게 학습을 하네요.




 



쎈수학은  문제기본서로 주제별 개념학습으로 기본이 탄탄하게 되어있네요.


 A 단계 기본다집기


교과서 개념 이해하기

기본문제로 개념 익히기


B 단계 유형뽀개기


개념별로 다양한 문제 풀기


C 단계 응용도전하기


응용력 강화하기



 



학교 시험 대비


단원마무리 1회 2회

학업 성취도 평가

스스로 평가하기



 





A단계 기본 다잡기


주제별로 교과서 핵심 개념을 알차게 정리가 되어있네요.

예시랑 그림을 통해 개념을 쉽게 익힐수가 있네요.

기본 원리 문제 , 그래프 이해 문제 등을 풀면서

기본 실력을 높일 수가 있네요.





 

B 단계 유형 뽀개기

교과서 , 익힘책 , 학교시험기출문제를 유형별로 정리가 되어있네요.

​문제유형이 다양하게 마련이 되어있네요.

집중공략 , 중요해요 , 잘 틀려요 , 서술형 등

표시를 해 주고 있어서 문제를 풀때마다 유심히 볼 수가 있네요.





 



C 단계 응용도전하기


다양한 문제를 풀수가 있는데

여러 개의 개념을 종합한 고난도 응용문제를 만날수가 있네요.


복합유형문제를 보면 경시수준 , 문제해결 , 서술형 등 다양하네요.


그리고 문제들마다 동영상 강의를 QR코드를 통해서 볼수가 있네요.

어려운 문제 이해가 되지 않은 문제도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문제 해결을 스스로 할 수가 있네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아이랑 겨울 방학동안 천천히 집에서 개념정리부터 시작해서

문제를 풀어내려 가고 있어요.

요즘은 집에만 있어야 하는데 수학을 공부라고 생각하지 않고

재미있는 놀이처럼 배우는 즐거움을 느끼고 있어요.

방학동안 천천히 개념 튼튼하게 알고 하나씩 가려쳐 줄 생각이예요.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아이가 한번더 확실히 이해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것 같아요.

겨울방학 문제집으로 쎈수학 추천하고 싶어요.

개념부터 고난이 문제까지 너무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