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K-POP BTS - 개정판 Who? K-POP
강진희 지음, 이혜진 그림 / 다산어린이 / 2020년 1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이 좋아하는 BTS 책으로 만났어요.

어릴때 멘토 한명씩을 있을 거예요.

우리 아이들은 BTS를 만나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과연 그들은 어떻게 세계인들이 인정한 인물이 되었는지

책으로 읽으면서 자신들도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볼수가 있게 되네요.



 



방탄소년단은 유엔 본부에서 청년 세대를 대표하여 참석하게 되었다.

그들은 어릴때부터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을 해요.

방단소년단의 리더는 영어로 연설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세계인들이 인정할만한 방탄소년단이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우리 아이들도 자신의 꿈을 위해 어릴때부터

준비를 하고 노력을 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만화로 보면서 배우는 것이 정말 많네요.

이들 한명씩 어떤 노력을 했는지 알수가 있어요.



 

 


만화만 보고 지나가는 것이 아니고

통합지식플러스는 방단소년단의 내용을 좀 더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네요.


 

 


방단소년단은 훈훈한 인성과 반듯한 품행이

이들을 인정하게 한것 같아요.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해서 자신의 노래와 춤

생활을 sns를 통해 보여주고 10대들의 마음을 노래로

공감하는 모습이 대단한것 같아요.



 

 



방탄소년단이 언어가 달라도 세계인의 지친 마음을 위로 해 주는

노래를 들려주기 때문에 이렇게 사랑을 받게 되는 것 같아요.

방탄소년단이 자신의 실속만 챙기는 것이 아니고

마음에서 우려나오는 것으로 다양한 기부를 하면서

세상을 바꾸는 힘이 되고 있네요.

방탄소년단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게 하는 것은

이들의 따뜻한 마음인것 같아요.


 


 


부록으로는 방탄소년단 프로필이 들어있네요.

7명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어서 재미있네요.

 

 

 


그리고 방탄소년단의 퀴즈타임이 있는데

아미들이면 알수 있는 내용이 가득하네요.

 

 


방탄투어 우리가 여행을 다닌곳이 방탄소년단도 다닌 곳이네요.

 

 



방탄소년단이 걸어온길을 보면 그들의 노력을 알수가 있어요.


 


마지막장에는 방탄소년단이 유엔에서 연설한 내용을

번역을 해 두었네요.

우리딸은 유엔연설문을 가지고 영어공부를  했는데

이렇게 번역이 있으니 잘 알고 있었는지 확인을 해 볼 수가 있네요.





who? K- pop BTS  <개정판>을 읽으면서

아이들한테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노력과 열정을 다해서 살아야지 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아서 좋네요.

한순간 꿈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고 늘

그 뒤에는 노력과 열정이 함께 한다는 것을 알게 해 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