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essage 더 메시지 스크래치북 - 뷰티풀 데이 힐링 스크래치 아트 작지만 확실한 행복 3
박영미 지음 / MdS커뮤니케이션 / 2018년 2월
평점 :
품절


 스크래치아트북 더 메시지 홈아트 셀프인테리어 너무 좋아요.

 

 

 스크래치아트북.JPG

 

 

스크래치아트북 어릴때 생각이 나고 멋진 작품으로 완성이 되는

것이 정말 기분이 좋게 하네요.

아무 생각하지 않고 오직 스크래치하면 멋진 작품이 나오네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걱정이 되고 궁금하시면

스크래치 동영상을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거예요.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가 쉽게 할 수 있는 스크래치아트북이네요~~

 

 스크래치아트북 1.jpg

 

 

이번에는 스크래치아트북 더 메시지 만나보았어요.

한권 안에는 8장의 멋진 스크래치아트북이 들어있네요~~

 

전체적으로 보면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는데

하다보면 정말 쉽게 끝날수 있어요~~

 

스크래치아트북 2.jpg


스크래치아트북 3.jpg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는 왼쪽 위에서 부터 시작해서 대각선으로

내려오시는 것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완성이 되네요~~

 


스크래치아트북 4.jpg 

 

 

 

 

선으로 전체적으로 이용을 해도 되는데

면을 함께 잘 이용하시면 더 입체적이면서 완성도가

높아보이고 멋진 작품이 되네요~~

전 꽃은 전체적으로 면으로 사용하지 않고

선으로 면부분을 표현을 해 주었어요~~

 

스크래치아트북 5.jpg 

 

 

커피 한잔마시면서 육아에 지쳐서 힘들때

아무 생각하지 않고 스크래치아트북에 집중을 하면

정말 시간도 빨리 흐르고 좋아요~~

 

스크래치아트북 6.jpg 

 

 

선을 하나씩 그으면서 어느순간 완성이 되는데

화려한 색상과 블랙의 조화로 멋진 작품이 되었네요~~

홈아트 셀프인테리어로 정말 좋아요~~

 

아이들도 한장씩 하고 있는데 집중력을 높여주는

것이 정말 좋아요.

 


스크래치아트북 9.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