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 solutions 립글로스(립플럼퍼) - 8ml
EIsolutions
평점 :
단종


평소에도 입술색이 넘 튀어보이는건 싫어해서

연한 컬러 립글로스만 바르는데요.

이 제품은 첨 보는 제품이라 한번 사봤어요.

써보니 기분이 넘 좋아 이렇게 리뷰도 쓰게 되네요.

 

처음 딱 받아보고 일단 용량에 감동. 굉장히 많이 들었어요. ^^

립글로스는 자주 덧바르고 그러니까, 사실 금방 바닥나잖아요.

그런데 이거는 진짜 많아요. 한 일주일 쓰고 있는데

정말 조금 줄어든 거 있죠.

 

그리고 컬러, 정말 곱게 나와요.

원래 입술색을 예쁘게 살려주는 그런 느낌이예요.

입술에 뭔가 색칠한 것처럼 보이면 립글로스 꽝이잖아요.

이렇게 발색 좋은건 정말 찾기 힘든데, 제가 운이 좋네요. ^^

요새들어서는 팩트랑 이것만 딱 가지고 다닌답니다.

 

마지막으로 플럼핑 효과, 제가 전에 듀왑립베놈 써봤는데요.

그 화끈한 느낌 진짜 재밌었는데. ㅋㅋ 이것도 그러네요.

입술이 오동통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아직은 느낌 뿐인거 같긴 하지만,

한개 다 쓸 때쯤엔 달라질지도 모르겠다는 믿음도 들고....

 

이래저래 참 정이 가는 제품입니다.

강추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