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소비자는 절대 이성적이지 않다

결국 그들을 움직이는 것은 ‘감정(이모션)’이다!















  자기계발서적 코너에 흥미로운 책이 올라왔네요. MBC 작가분이 유재석씨가 어떻게 일인자의 자리에까지 오를 수 있었는지의 과정을 책으로 쓰셨습니다. 10년의 무명을 극복하고 최고의 자리에 오른 그의 이야기, 궁금하시다면 추천합니다. :)










황상민 교수의 신작. 외국인 저자들의 책과 달리 황교수의 책은 한국인들의 소비심리를 다루고 있다. 소비자의 행동 원인인 소비심리를 구분해 소비집단을 나누고 집단별로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을 제시한다.











책소개 중...

100대 그룹의 평균 역사가 50년이 채 안 되고 대부분이 가족 소유인 한국 기업이 꼭 살펴봐야 할 지속 성장의 경영 철학, 머크 웨이. 머크 웨이란 세계에서 가장 모범적인 가족 기업으로 알려진 머크의 오랜 철학을 말한다. '지속, 변화, 성장'으로 집약되는 머크 웨이야말로 가족 소유와 기업 상장이라는 상반된 가치를 포용해 오늘날 세계 67개국에 거점을 둔 글로벌 기업으로 안착한 핵심 동력이 되었다. 이 책은 머크의 노력과 고민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최근 베이비부머의 은퇴가 많아지고, 젊은층의 귀농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다소 막막한 귀농과 귀촌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상세하게 그 정보를 안내하는 책.












책소개 중...

저자는 다른 사람을 이끄는 힘이 무엇인지 연구하고 분석해, 위대한 리더들은 타고난 능력을 발휘하며 탄탄대로를 걸어서 성공한 것이 아니라, 혼란 속에서 사람들을 이끌어 위기를 극복하고 정상에 이르렀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이 책은 그 결과물을 담은 것으로, 리더들이 갖춰야 하는 능력에 대해 7단계의 과정을 통해 각각 필요한 질문들을 제시하고, 독자들 스스로 그 해답을 찾아가도록 인도해준다.








보통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평범한 경제의 비범한 성공 














# 책 살때는 Thanks to 버튼을 클릭해 주시는 센스 ! ^^

thanks to를 누르면 1%가 추가 적립 되지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2-09-04 18:38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