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멈추는 찻집 - 휴고와 조각난 영혼들
TJ 클룬 지음, 이은선 옮김 / 든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간이멈추는찻집 #TJ클룬 #영혼판타지 #힐링판타지 #힐링소설 #판타지소설 #벼랑위의집 #든 #책추천 #소설추천 #북스타그램 #베스트셀러 @deunbooks

산자와 죽은자가 공존하는 공간 인 찻집.
죽은자을 위한 시간과 살아있는자의 시간 두개의 시간이 있는 찻집에서의 일어나는 판타지 소설.

"죽음은 최종 마침표가 아닌, 새로운 시작을 위한 마침표.

이 문구가 내눈과 마음을 확 잡은 도서. 과연 이 도서에서의 말하는 새로운 시작은 무엇일까? 또한,
흔히들 말하는 " 지금 아는것을 그때 알았다면." 과연 우리의 삶은 바뀌었을까?
삶과 죽음에 대한 메시지와 의미을 전달하는 도서

예전에 동화책중 "크리스마스 캐럴 (구두쇠 스크루지영감)" 이라는 도서가 기억난다.
꿈인지 심장마비인지 죽어서 스크루지 영감을 데리러온 사자와 함께 자신의 장례식을 보고 그곳에 온 사자와 함께 과거. 현재. 미래을 보며 자신의 삶을 뉘우치고 다시 삶으로 되돌아가서 개과천선하는 모습을 그린 동화.

이책 시간이 멈추는 찻집은 그런면에서 크리스마스 캐럴의 스크루지와 닮아있다.
하지만. 어른이 보는 소설 답게 아이들과 함께 보고듣는 내용과는 좀 다른 묵직함과 매력을 가진 도서이다.

내용을 스포하고싶지만 내용을 알면 굳이 읽고싶지 않으니 ㅎㅎ
무튼 삶과 죽음. 이라는 두 단어의 그 두개의 전혀 다르지만 또 다른듯하면서 같은 의미을 지닌 산자와 죽은자가 공존하는 공간
시간이 멈추는 찻집에서 벌어지는 재미나고도 울림이 있는 판타지 소설 이번 겨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무척이나 어울리는 매력있는 도서임이 분명하기에 적극 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