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고 푸른 바다에서 행복하게 살던 동물들은 모두 어디로 갔을까요?

불가사리는 어디로 갔을까?

해파리는? 흰동가리는?

이 책은 글자없는 그림책이에요.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 시키는 책이에요.

 

 

마지막 페이지를 보면서

불가사리, 해파리, 흰동가리도 찾아보았어요.

아이들은 "이 책 재밌겠다~"며 흥미 보이네요^^

 

 

물고기떼가 가득해요.

두 공주는 앞 페이지에서 본 불가사리랑, 해파리랑, 흰동가리를 찾느라

전체적인 그림을 볼 생각도 안해요 ㅎㅎㅎ

​페이지를 넘기며 신나게 신나게~

찾았다!를 연발하며 숨은그림을 찾고 있어요 ^^

 

 

 


 


 

 

 

​숨은그림찾기를 다 끝내고 나서야

아이들과 그림책을 다시 찬찬히 살펴보았지요.

그제서야 눈치 챈 후야가

"엄마, 그러고보니 바닷가에 쓰레기가 진짜 많네!"라고 하네요 ㅎㅎㅎ

 

 

물고기들을 몰아내고 쓰레기만 가득한 바닷속을 가만히 지켜보던 고래!

​고래는 있는힘을 다해 쓰레기들을 몰아내네요.

 

 

​드디어!

고래는 혼자힘으로 그 많은 쓰레기를

육지로 밀어냈어요.

 

 

 

​그림을 보면, 고래의 곁을 늘 지켜주는 물고기가 있는데요

그게바로, 불가사리랑 해파리랑 흰동가리 더라구요.

​의리의 삼총사!! 짱입니다요 ^^

 

 

'모두 함께 물속 세상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지키자'​는​

​작가의 말을 다시한 번 가슴에 새기면서~

아이들에게 자연을 보호해야 한다는 말만 할 것이 아니라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겠다고 생각했답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