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2-1 (2020년)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0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학교 입학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우리 온이와 2학년 수학을 준비하게 되었네요.
수학문제 푸는게 즐겁다는 온이는
우등생 해법수학을 보자마자 풀어보고 싶다며 ㅋㅋ
표지의 귀여운 캐릭터가 공부의욕을 자극하네요^^



표지를 한 장 넘기면 스케줄표가 나와요.
아이의 진도에따라 8주완성, 12주완성 스케줄표
선택하셔서 진도체크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8주완성으로 목표를 잡아볼까해요



빅데이터 우등생해법수학은
교과서 개념부터 유형 연습, 단원평가, 창의융합문제, 잘틀리는 문제해결, 서술형 문제까지
한 단원을 제대로 확인하고 점검할 수 있겠더라구요.
1학년 온이는 2학년껀데 너무 쉽다며
쓱쓱 풀어내더니 문제를 잘 못 읽은탓에
한 문제 실수했더라구요.
수학문제는 연산실력 뿐 아니라 문제를 이해하는
힘도 필요하기때문에 평소 문제를 꼼꼼히 읽는 연습도필요한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