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어드벤처 8 : 워싱턴 D.C -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8
송도수 글,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5년 3월
평점 :
절판


 

지인이는 쿠키런 어드벤처의 팬이다.

1권을 읽기 시작한 후로는 매달 쿠키런 어드벤처가 출간되는 날을 기다린다.

덕분에 엄마인 나도 쿠키런 어드벤처에 관심을 가지게 된다.

이번 달은 워싱턴DC를 탐방하는 달이다.

쿠키런 덕분에 가보지 못한 세계 여러 나라를 갈 수 있으니 기대된다.

"엄마 엄마 워싱턴 기념탑이 있는 내셔널 몰이 사람들이 많이 찾는 쇼핑공간이래요. 나도 워싱턴 가면 꼭 가보고 싶어요..."

쇼핑에 관심이 부쩍 많아진 지인이는 쇼핑몰이라는 눈을 반짝인다.

"엄마 퀴즈...워싱턴 기념탑의 높이가 몇 미터일까요?"

"헐..너무 어렵다..."

"와 멋지다. 엄마 여기 좀 보세요. 국립 아메리카 인디언 박물관인데 멋지죠? 여기도 가보고 싶다."

여행을 가고 싶다는 지인이는 여기 저기 가보고 싶은 곳이 많다.

"와..인디언 동상이다. 정말 사람 같아요"

"엄마 미국에 자연사박물관 있었죠? 영화로 본 거 같은데..여기도 꼭 가서 보고 싶어요"

"엄마 쿠키 너무 귀여워요. 꽉 깨물어 주고 싶어요"

여기저기 등장하는 쿠키들이 귀엽다는 지인이는 미소를 가득 띤다.

"엄마 데코이 가문은 요정들과 친하게 지낸 사람들이래요."

"헐 요정들과...재밌는 사람들이구나"

"하하하 똥물 한 바가지가 스며들었대요. 손이 썩을까봐 걱정하네...ㅋㅋㅋㅋㅋㅋ"

아이는 웃느라 정신이 없다.

"엄마 쿠키런 어드벤처는 너무 재미있어요"

"엄마 엄마 워싱턴 기념탑은 너무 단순해요. 별로 보러 가고 싶지는 않아요.

우와 스미소니언 뮤지엄이 엄청나네요....그런데 스미소니언 국립 자연사 박물관은 보러가면 무시무시할 거 같아요.

도서관도 너무 크다..난 가보고 싶지는 않아요"

"그런데 엄마 조지타운은 별로 멋지지 않아요. 그냥 동네인데요,...포토맥 강도 별로"

아이는 워싱턴에 가면 가보고 싶은 곳들을 정하느라 정신이 없다.

엄마도 워싱턴 DC에 가보고 싶구나!!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여니다여니다여니♥ 2016-03-19 13: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저도 갖고 싶네여ㅠㅠ
설마 다 팔린건가....?ㅠㅠ
좋으시겠어요^^

루나 여은 마요 짱이 기욤 2016-03-19 14: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우와~아아ㅏㅏ아ㅏㅏ아
저도 갖고 싶었던 건뎅!!
좋으시겠어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