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 삶의 기적으로 인도하는 여섯 단계 가르침
조 비테일 지음, 편기욱 옮김 / 우현북스 / 2018년 5월
평점 :
절판


미라클을 예약하고 기다린지 일주일이 넘어 책이 도착을 했다. 조 비테일 박사가 쓴 책이라 그런지 신뢰감도 있었고

좀더 쉽게 설명이 되어 있다는 느낌이 들어 단숨에 읽을 수가 있었다. 읽은 후 첫번째 느낌은 시크릿 종합선물세트같다는 점있었다.

시크릿이 왜 잘 안되는지 부터 시작해서 단계별로 시크릿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게 설명해 놓았다.

특히 처음부분에서 감사하기가 들어 있어서 론다 번의 매직이라는 책을 읽었던 나로서는 감사하기야말로 정말 대단한 힘을 가졌구나 다시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 그리고 또 하나 정화의 호오포노포노. 나는 요즘 카운터기로 출퇴근 시간에 "사랑해 감사해"를 속으로 되뇌이면서 다녔다. 그리고 그 정화의 효과도 보았었다.

미라클!이라는 책은 방대한 내용을 담고 있지만 절대 어렵지 않다. 오직 실천만이 남았을 뿐이다. 감사하기와 호오포노포노 외에도 여러가지 기법들이 나와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해 보면 좋을 것 같다. 기적같은 하루하루를 소중하게 생각하면서 이 서평을 올려 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