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서니와 괴물의 대결 베서니와 괴물 3
잭 메기트-필립스 지음, 이사벨 폴라트 그림, 강나은 옮김 / 다산어린이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리포터를 잇는.."

여기에 혹한 해리포터 소심 덕후 이모야..ㅋㅋ

 

<베서니와 괴물의 대결>은 시리즈물이긴 한데 요 한권만 읽어도 흐름을 따라가는데에 문제없이 술술 읽혔어요..

쌍둥군 취저 플러스 이모야 취저임이 확실한 책이 맞고요..

해리포터나 마법의 시간여행을 좋아한다면 이 책 또한 재밌게 읽겠단 생각이 드는 책이에요..

 

초까칠한 베서니는 500여년 살고있는 에반에셀과 함께 살고 있어요..

매일 괴물에게 잡아먹히는 악몽을 꾸던 어느날..

도리스의 대장 니클에게 집요한 연락을 받고 도리스 본부로 소환되어가요..

헉.. 도리스 레이저 감옥 안에 있는 괴물이 기억을 잃고 착해져버렸대요..

설상가상 그 괴물의 보호자가 바로 베서니와 에벤에셀이라고 하네요..

본인도 모르게 괴물의 보호자가 되어버인 베서니는 괴물이 착하게 변했다는 것을 믿지 않고 격하게 반대를 하지만 에벤에셀은 괴물과 함께 착한 일을 하며 착한 괴물이 되었다고 믿어버려요..

한편 앵무새 모티어는 자신의 영웅 클로뎃이 괴물 때문에 크게 다치고 망가지자 복수를 계획하고 베서니를 찾아와요..

베서니는 괴물의 처치를 모티어에게 맡기고 본인을 위한 파티에 참석하지만 맘이 무거워 파티를 즐길 수가 없어요..

이런.. 코티어로 인해 괴물이 자신의 본모습을 점차 기억해내고 파티에 베서니와 에벤에셀, 마을사람들, 클로뎃과 모티어 거기에 괴물까지 모이게 되면서 파티는 결국 엉망진창이 되어버려요..

괴물은 자신의 맘 속에 깨어나며린 악당과 기억을 잃고 착한 괴물이 된 자신을 오락가락하며 치열하세 싸우게 되죠..

괴물은? 베서니는? 클로뎃과 모티어는 어떤 엔딩을 맞이하게 될까요?

괴물은 착할까요? 다시 악당이 되어버렸을까요??

 

<베서니와 괴물의 대결>은 츤데레 베서니의 귀여움과 착한 괴물이가 된 괴물의 귀여운 말투에 중독성이 있네요..

본연의 악당과 기억을 잃어버린 후 된 착한 괴물이 간에 밀당이 웃음 포인트에요..

괴물이 나오는 책이지만.. 공포 보단 역시 귀여움이죠!

읽는 내내 머리 속에 장면장면이 그려지더라고요..

<해리포터>제작사에서 영화화한다고 하던데.. 서둘러주면 좋겠네요..ㅎㅎ

그 전에 다시 괴물과 함께 살아보기로 한 다음의 이야기가 더 궁금하고요..

얼른얼른 주세요.. 다음 이야기..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 본 서평은.. 다산어린이에서 제공하는 책을 직접 읽고 작성되어진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