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완성 기초학력 진단평가 + 5학년 총정리 예비 6학년 (8절) (2024년용) - 매년 3월 시행 예정 14일 완성 기초학력 진단평가 (2024년)
지학사 초등교육연구실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단평가 (1).JPG

 

 

작년에도 역시나 등교를 제대로 하지 못했어요.


등교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서 제일 걱정이 되는 부분이


아무래도 학습결손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집에서도 꾸준히 하고는 있지만 불안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가 없어요.


그래서 방학동안 수학의 경우에는 예습과 복습을 같이 해보았는데


다른 과목은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복습을 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준비한



14일 완성 기초학력 진단평가 + 5학년 총정리


지학사



14일 동안 학습을 하면서 학습결손은 없는지 확인하고


5학년 전과정을 총정리할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하더라고요.


지금 같은 때에 꼭 필요한 초등필수문제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진단평가 (2).JPG

 

학습 계획표의 계획대로 잘 완료했어요.


한눈에 보기 편하게 정리를 할 수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하고요.


초등 때는 중고등을 위한 자기주도학습의 습관을 기르고


정착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학습 계획표로 잘 실천할 수 있었어요.


목표와 계획을 하고 이것을 실천해나가는 과정을 통해서


윤 스스로 배우는 것이 많았을 것 같아요.


이러한 과정 속에서 느끼는 것들이 밑거름이 되어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할 것 같아요.

 


진단평가 (31).JPG

 

진단평가 (32).JPG

 

 

마지막 실전 문제까지 풀어보았어요.


실전 문제는 1회만 제공이 돼요.


지금까지 학습한 핵심 정리, 확인 문제, 모의 평가는


실전 문제를 잘 풀기 위한 과정이라고도 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잘 학습해왔는지 마지막 점검을 하는 거니까


더욱 집중해서 차근차근 풀어보았어요.

 

 

진단평가 (33).JPG

 

진단평가 (34).JPG

 

꼭 알아야 할 핵심 개념을 문제로 했기 때문에


이것만 잘 알고 있다면 5학년 과정은 문제없어요.


앞에서는 틀린 문제가 있었지만, 실전 문제에서는


틀린 문제없이 잘 풀어주었어요.


앞에서 제대로 학습한 것이 맞나봐요^^


이렇게 한번 더 학습을 했기 때문에 더욱 오래 기억하고


잊어버리지 않을 것 같아요.

 

 

진단평가 (35).JPG

 

 

이렇게 해서 <14일 완성 기초학력 진단평가 + 5학년 총정리>를


모두 완북해보았어요.


개학 전에 완북을 할 수 있어서 더욱 자신감있게


새학기를 맞이하고 등교를 할 수 있었어요.


한권으로 한 학년 과정을 점검할 수 있어서


시간적으로 부담이 없고, 학습결손에 대한 우려를 줄이고


안심하고 새학년을 맞이할 수 있어서 초등필수문제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해마다 풀어보면 좋은 문제집으로 추천합니다.




<교재를 제공 받아 직접 사용한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