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일일과학 초등 5-1 우공비 일일과학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학기가 개학한 지 한달이 지났어요.


매일 등교는 아니지만 그래도 주 2~3회 등교를 하니


작년보다는 훨씬 안정적인 느낌이에요.



게다가 지난 겨울방학동안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로


수학, 사회, 과학 예습을 마무리했거든요.


완북을 하니 확실히 새학기에 대한 부담이 심적으로 적고


수업에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음 학기에도 예습은 우공비 일일공부로 하자고


윤과 손가락 꼭 걸고 약속했어요^^







예습이기 때문에 처음 배우는 내용이지만


우공비 일일공부와 함께 쉽고 재미있게 학습을 이어갈 수 있었어요.


개념을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고 이것을 문제를 풀면서 확인해요.


초등학습에 좋은 기초적인 바탕학습을 할 수 있는 초등문제집이라서


부담없이 가볍게 시작하고, 이어나갈 수 있어요.


포기하지 않고 한 권을 다 끝낼 수 있다는 점이 무엇보다 좋아요.






언제나 기분 좋은 완북!


지난 겨울방학동안 3권을 모두 완북했어요!


어느 때보다 방학을 알차게 보낸 것 같아 더욱 뿌듯했고


윤 스스로도 자신이 해냈다!라는 생각으로 더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공부 리듬이 자칫 흐트러질 수 있는 방학인데도


꾸준히 학습을 할 수 있었다는 점이 일일공부의 큰 매력으로 다가옵니다.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 구매하면 일일공부 노트를 받을 수 있어요.


학교 준비물로 줄노트가 있었는데 윤은 당연히 공부노트로


준비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자연스러운 의식의 흐름~ㅎㅎ



학습 공백을 줄일 수 있고 공부 습관을 이어갈 수 있는


우공비 일일공부로 초등 학습의 탄탄한 기본기를 완성해 보아요.


윤의 즐거운 공부 파트너, 우공비 일일공부와 함께


앞으로도 수업의 자신감을 키워나가 볼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