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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세, 100억 부자 2 - 영업왕 최고의 세일즈 일기 ㅣ 26세, 100억 부자 2
심현수 지음 / 세종미디어 / 2012년 9월
평점 :
26세, 100억 부자..
말만 들어도 왠지 설레이고 부럽기 그지 없는 단어가 아닌가싶습니다.
고객이 먼저 상담을 요청하고, 고객 스스로 구매를 신청하게 만드는 영업!!
모든 영업맨들이 꿈꾸는 일이 아닐까요?
모든 영업인들에게 전하는 성공 노하우를 동영상 강의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배울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 책은 1권의 할아버지 이야기를 토대로 최고가 최고의 영업왕이 되는
이야기를 현실속에서 나타내고있어서 실제로 영업인들에게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챕터 마지막에 틈틈히 나열되어있는 심현수의 영업비법특강은
책내용을 모두 머리에 담기 힘든 사람들에게 요약 비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강의 노트와 더불어 동영상 강의를 통해 출퇴근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가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책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강의를 보면서 배울 수 있으니 효과가
배로 나타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업을 하는 사람들을 보면 매일아침 일찍 일어나서 고객 유치를 위해
발품을 팔고다니더라구요..
저녁에도 늦게 들어올 뿐더러, 끼니를 제때 해결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더러 있습니다. 그렇게 한다고해서 실적이 높은 것은 아닌데요..
열심히 하지만, 한만큼 실적이 나오지않는 것처럼 슬픈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 책은 영업을 잘 하고 싶은 사람, 영업을 어떻게해야할지 모르는 사람
들에게 기초적인 것부터 세세하게 가르쳐준다고 할수가 있는데요...
아무리 상담을 열심히해도 실적이 오르지 않는 사람..
상담을 통해 실적을 높일 수 있는 사람을 찾아가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 아닐까싶습니다. 상품만 좋다면 사람들이 절로 상품을 구입할
것이라는 생각은 큰 착오입니다. 어떤 상품인지 정말 좋은 상품인지
구입한 사람들이 알고있어야하고 직접 사용을 해보아야 신뢰도가
높아지고 정보력이 생기기때문인데요..
무턱대로 좋은 아이템이라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생각하지말고
좋은 아이템을 어떻게 판매를 할 것인지 잘 생각하는 것이야말로
영업왕이 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요?
세일즈의 가장 중요성은 바로 구매력을 확보하는 것!!
고객들을 만나서 성공으로 이끌어 구매를 하도록 만드는 것인데요~~
사람들을 만나서 상담할때 고객의 입에서 예스가 나오게하고,
그것이 구매로 이어질 수 있게 만드는 방법!!
이 책을 통해 영업왕이 될 수 있는 성공 노하우를 조금이나마 가슴에
담아두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