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버릇을 바꾸니 행운이 시작됐다 - 꼬인 문제도 술술 풀리는 53가지 긍정의 주문
야마나 유코 지음, 정은지 옮김 / 예문아카이브 / 2018년 2월
평점 :
절판


긍정은 성공을 부르는 힘

 

 입버릇을 바꾸니 행운이 시작됐다(야마나 유코 지음 / 정은지 옮김 / 예문아카이브 펴냄)는 긍정은 성공을 부르는 힘이라는 것을 말해주는 책이다. 이 책의 제목은  작가가 말하고자 하는 바를 다 나타내고 있다. 이 책은 말한다. 말과 마음가짐이 우리에게 실패와 불행을 가져오기도 하고, 성공을 부르기도 한다고. 말의 힘!!! 그것은 이미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실천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이 책을 읽는 지금 우리는 이미 말의 힘을 실천하고 있다.

 

 이 책은 총 4장과 한 장의 부록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 무심코 내뱉는 말이 인생을 바꾼다. - 행운을 끌어당기는 입버릇

2장 왜 말끝마다 그렇게 말해요? - 쓸수록 독이 되는 입버릇

3장 말은 부메랑이 되어 관계로 돌아온다. - 성공하는 사람의 입버릇

4장 긍정의 말이 호감을 부른다. 매력적인 사람의 입버릇

부록 행운을 부르는 노트의 마법 무엇이든 원하는 대로 이뤄드립니다.

 

 이 책은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그리고 어려운 말이 아닌 쉽고, 실천 가능한 것들을 말하고 있다. 항상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자세로 살아간다면 성공은 우리에게 다가올 것이라고 말한다. 이 책을 읽고 난 후, 세상이 더 아름답게 보였다. 그리고 더 아름다워질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긍정의 힘! 그리고 습관의 힘!! 그것은 곧 말의 힘이다. 긍정의 말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오늘부터라도 이 책에서 말한 말의 힘을 실행해 봐야겠다.

 

 


"내가 다섯 살 때 어머니는 행복이 ‘인생의 열쇠’라고 말했다. 학교에서 나중에 커서 뭐가 되고 싶은지 쓰라고 하길래 나는 ‘행복’이라고 적었더. 그랬더니 내게 숙제를 잘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난 그들이 인생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존레논(John Lennon)

When I was 5 years old, my mother always told me the happiness was the key to life When to school, they asked me what I wanted to be when I grew up, I wrote down ‘happy’. They told me I didn’t understand the assignment, and I told them they didn’t understand lif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