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거는가
한창욱 지음 / 정민미디어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소한 것은 던져버리고!!! 긍정적 마인드로 살아보자~

 

 나는 왜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거는가( 한창욱 지음 / 정민미디어 펴냄)는 어리석은 행동을 바로잡을 인생반전 필살기를 우리에게 제시해주는 책이다. 이 책을 처음 본 순간, 무조건 끌렸다. 이유 없이 무조건 읽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항상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걸어 힘들어하는 나의 모습을 알고 있기에 이 책은 왠지 나에게 답을 줄 거 같은 기분이 들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큰 것 보다는 아주 작은 사소한 것에 더 신경 쓰고 살아간다. 큰 것에는 대범하고 관대하면서 작은 것, 사소한 것에는 쪼잔해지고 더 화를 내고 상처받는다. 나도 그러한 사람 중에 하나이고, 그런 나에게 이 책은 한줄기 빛과 같은 다가왔다.

 

 

 이 책은 사소한 것에 신경 쓰지 않고 성공할 수 있는 4가지의 길을 제시하고 있다.

 

원하는 삶으로 바꾸기 프로젝트

가치 있는 삶으로 바꾸기 프로젝트

즐거운 삶으로 바꾸기 프로젝트

행복한 삶으로 바꾸기 프로젝트

 

 각각의 쳅터를 읽으면서 무엇인가 머릿속이 정리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각각의 주제에 따라 책을 읽기 시작하면서 나의 문제점에 대해 알게 되었다. 결론은 목적을 가지고 살아가야 한다는 것이다. 어떤 목적도 없이 흐지부지 살거나, 무작정 달려가기만 한다면 그 삶은 실패한 확률이 많다고 충고 하고 있다. 그리고 그 후에 열정과 신념 그리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우리는 인생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사소한 것들은 정말로 사소한 것들이 아닌 우리의 나태와 목적 없음이다. 쉬우면서도 어려운 성공의길, 그 성공의 길은 사람에 따라 다르다. 자기가 원하는 꿈이 무엇인지를 알고 그것에 맞춰 계획을 세워 열심히 노력한다면 성공의 길은 우리 앞에 있을 것이다. 이 책은 그 성공의 길로 가는 방법을 말해주고 있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시각을 지닐 필요가 있다. 긍정적으로 살아가다 보면 인생 자체가 긍정적으로 변한다.”

 

성공과 실패의 차이는 크지 않다. 그것을 어떻게 바라보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긍정의 힘이다. ~~ 이제 우리는 사소한 것들은 던져버리고 자기에게 충실하자!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정확히 파악하고, 긍정적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목표를 세우고 노력하자! 그러면 성공은 우리 옆에서 활짝 웃고 있을 것이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시각을 지닐 필요가 있다. 긍정적으로 살아가다 보면 인생 자체가 긍정적으로 변한다."

"성공과 실패의 차이는 크지 않다. 그것을 어떻게 바라보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긍정의 힘이다. 자~~ 이제 우리는 사소한 것들은 던져버리고 자기에게 충실하자!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정확히 파악하고, 긍정적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목표를 세우고 노력하자! 그러면 성공은 우리 옆에서 활짝 웃고 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